2024-03-29 04:15 (금)
CA 테크놀로지스, CA 릴리즈 오토메이션과 아티팩토리 통합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CA 릴리즈 오토메이션과 아티팩토리 통합
  • 길민권
  • 승인 2015.05.13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가용성 데이터 저장소 통해 대규모 애플리케이션 구축 및 지속적 딜리버리 지원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CA 릴리즈 오토메이)’ 솔루션과 제이프로그의 바이너리 데이터 저장소 관리 시스템 ‘아티팩토리’를 통합한다고 밝혔다. 아티팩토리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바이너리 데이터 저장소이자 고가용성 클러스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통합으로 고객은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 과정을 최적화하기 위한 CA 릴리즈 오토메이션을 쉽게 도입할 수 있다.
 
데브옵스(DevOps)의 핵심 요소인 CA 릴리즈 오토메이션은 애플리케이션 구축 자동화와 표준화로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출시 품질을 개선한다. 아티팩토리는 개발부터 운영까지 바이너리 파일의 흐름을 관리, 호스팅, 제어함으로써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데브옵스 부서가 직면한 많은 문제를 해결해 준다.
 
데이빗 크레이머 CA 테크놀로지스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 관리 부사장은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현재 출시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 테스트, 구축에 사용되는 툴은 업무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항상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CA는 제이프로그와 같은 업계 리더와 협력함으로써 고객이 대규모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 말했다.
 
슈로미 벤 하임 제이프로그 CEO는 “아티팩토리는 지속적인 통합 분야의 표준 브랜드로서 사용자가 원하는 툴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와 아티팩토리 생태계를 통해 강력한 데이터 저장소 경험을 제공한다. CA 릴리즈 오토메이션과의 통합으로 CA 테크놀로지스 고객에게 고가용성 데이터 저장소를 제공,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구축과 지속적인 딜리버리를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