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50 (금)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신원인증 강화 및 적극적인 성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실현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신원인증 강화 및 적극적인 성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실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8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보다 더 안전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맞춤 성혼 서비스 제공 및 신원인증을 강화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바로연은 바른 만남, 바로 결혼이라는 회사 모토 아래 인연을 만나는 과정을 어렵게 느끼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노블레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 보다 차별화되고 다양한 성혼 매칭 프로그램을 운용함으로써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자신만의 이상형을 구체화시켜 매칭 해주는 감성매칭 특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을 비롯해 회원 한 명에게 4명의 전문 커플매니저를 배정하는 업계 유일의 회원 관리시스템인 1대 4 중앙 매칭 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오직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바로연은 기존에 결혼정보서비스를 받았던 소비자들의 안전성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총 3번에 걸친 인증절차로 신원인증을 강화했으며 회사가 주선한 회원의 신원정보가 다를 경우 최대 2억원까지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는 책임보험에 가입해 안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고객보호를 위한 장치가 무엇인지 고민과 연구를 통해 선보인 시스템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좋은 만남을 갖기 위해 결혼정보서비스를 찾는 미혼남녀들이 정당하고 올바른 만남을 제공받지 못하고 오히려 피해를 보는 사례가 잦다”라며 “이러한 피해를 단절하기 위해서 철저한 가입 심사와 함께 환불 시스템 강화, 든든한 책임보험 제도를 도입했으니 바로연의 성혼 서비스를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바로연은 서비스 만족도평가 실시, 지속적인 CS 교육, 고객의 소리 반영을 위한 콜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으며,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수상이력을 갖고 있다. 

또한 상류층, 전문직 성혼, 재혼, 기독교결혼정보업체로 맞춤 상담과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며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대구, 광주, 대전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