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20 (토)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의 원조 ROG G 시리즈 신제품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의 원조 ROG G 시리즈 신제품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05.12 2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B 하드디스크 및 PC 전체 성능 업그레이드 가능한 M.2 SSD 탑재 모델 출시
컨슈머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4세대 인텔 ® 코어™ i7 프로세서와 다이렉트 X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ROG G시리즈를 출시했다.
 
에이수스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해당 제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ROG G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해 선착순으로 M.2 SSD 128GB, GTA5 게임타이틀, 고급 프리미엄 백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G 시리즈는 최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최신 게임도 고사양으로 즐길 수 있는 매니아 수준의 고성능 엔비디아® 지포스® GTX™ 프로세서를 탑재, 성능을 한층 끌어올린 모델이다. G시리즈 노트북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와이드 앵글 IPS 디스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들에 풀 HD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4K/UHD를 지원하는 트리니티 디스플레이(Trinity Display) 아웃풋으로 다중모니터로 연결해 게임을 즐기거나 모니터 여러 대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새로운 ROG G 시리즈 노트북은 최신 게임 타이틀에서 요구하는 성능을 위한 최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탑재 및 최신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렉트 X 를 지원하는 매니아 수준의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을 채택해 선명한 영상과 부드러운 게임 내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G 시리즈는 놀라운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팬 소음과 열을 최소한으로 제거하는 첨단 냉각 시스템을 갖췄다. 게이머를 위해 최적화 설계된 키보드와 무소음 냉각 시스템은 효율적으로 열과 소음 제거하여 조용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ROG G 시리즈는 붉은 다이아몬드 컷팅과 매트 블랙 컬러의 마감 및 붉은 빛이 감도는 ROG 로고를 적용했다.
 
G 시리즈는 ROG 오디오위자드 탑재로 다양한 게임 장르에 맞춰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한다. 총 5가지의 사운드 모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게임에 따라 효과적인 모드를 선택해 최적의 사운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소닉마스터 프리미엄 사운드 적용은 풍부하고 선명한 고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해 새로운 개념의 사운드로 입체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구현해준다.
 
ROG GL552 시리즈는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다이렉트 X 12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950M 그래픽 탑재로 선명한 영상과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GL552 노트북은 강인한 인상의 F-22 스텔스 전투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은 역동적이면서도 게이밍에 걸 맞는 분위기를 연출해 게이밍 감각을 고취시킨다. 세련된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를 지원하는 GL552는 눌렀을 때 깊이감이 1.8mm 로 편안한 키감에 게임시 완벽한 반응을 보여준다. ASUS 게이밍 노트북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적용으로 특별히 마킹된 WASD 키 그룹과 전용 숫자 패드로 빠르고 완벽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튼튼한 일체형 키보드에 ROG 특유의 레드 백라이트로 어두운 곳에서 정확한 타이핑은 물론 보다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ROG GL552는 2T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탑재 및 256GB M.2 SSD 옵션 추가가 가능해 스토리지 구성을 다변화할 수 있고, 최대의 저장 공간과 최고의 속도를 모두 원하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다. M.2 SSD, 하드 드라이브 및 메모리 슬롯을 바로 교체할 수 있도록 슬라이드 방식 패널도 제공한다. 또한 GL552 시리즈는 네트워크를 최적화 해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에이수스만의 독점적인 ‘게임퍼스트 III’ 기술이 특징이다. 게임 패킷 전송과 대역폭 할당에 우선순위를 정하여 각 게임마다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해 끊김 없이 매끄러운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게임퍼스트 III는 4가지 프리셋 패킷 우선 모드를 지원하지만, 네트워크를 완전히 컨트롤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해 매뉴얼 세팅도 제공한다.
 
GL552의 15.6형 풀 HD 디스플레이는 매트 블랙으로 마감해 반사로 인한 방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에이수스 소닉마스터(SonicMaster)는 풍부하고 또렷하면서 고음질 오디오를 제공하며, ROG 오디오위자드(ROG AudioWizard)는 각각 다른 게임 장르에도 깊은 몰입감을 줄 수 있도록 맞춰진 5가지 프리셋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