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0 (목)
특가할인, 갤럭시s10 공짜폰으로 핸드폰 싸게 사는 법, 스마트강국카페
상태바
특가할인, 갤럭시s10 공짜폰으로 핸드폰 싸게 사는 법, 스마트강국카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8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s11과 갤럭시폴드2의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어 국내 플래그십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갤럭시s11의 지금까지 알려지고 있는 스펙은 1억8백만화소, 광학5배줌 카메라를 탑재하여 짧은 시간 사진과 영상을 연속촬영하며 한 장면을 캡쳐할 수 있는 싱글데이터와 사진을 확대해도 품질 손상 없는 스페이스줌이 장착될 것으로 보여 이전보다 카메라 기능이 크게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두모델 모두 갤럭시노트10처럼 5G 만 지원하는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플래그십 모델들의 출시 전 통신사와 제조사간의 기존 출시된 4G LTE 휴대폰의 재고처리를 위해 출고가 인하와 더불어 지원금 인상을 하고 있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와 휴대폰 싸게 사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강국카페에서는 LTE모델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할인 할인행사에서는 갤럭시s10, 갤럭시S9, LG G8 ThinQ 등 이전 출시된 프리미엄급 휴대폰들을 할부금 없이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여 11만 카페회원과 소비자들의 구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갤럭시s10, 갤럭시s9은 마지막 남은 재고물량으로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어 빠른 구입 선택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스마트강국카페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2월1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언팩행사 후 3월출시되는 갤럭시s11 사전예약 알림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예약 알림 참여시 갤럭시s11 반값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갤럭시버즈 플러스, 갤럭시워치 등 풍성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s10등 특가상품과 핸드폰 싸게 사는 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강국카페"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