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10 (수)
수원에서 스드메를 한 번에 해결하다, 샐리브라이드와 함께하는 '웨딩박람회' …1월 19일 열려
상태바
수원에서 스드메를 한 번에 해결하다, 샐리브라이드와 함께하는 '웨딩박람회' …1월 19일 열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8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현재 본격적으로 준비를 시작한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공감할 대목이 있다. '결혼을 준비할 때 스드메'를 하나부터 열까지 파악하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다. 특히 스드메 이외에도 예물, 한복, 허니문 여행, 홀 예약까지 컨설팅 없이 준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에 많은 이들이 웨딩박람회를 찾고 있으며, 결혼 준비 시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컨설팅, 특전 등을 통해 채워나가고 있다.

2020년, 주목할 만한 수원웨딩박람회는 '샐리브라이드'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있다. 해당 박람회는 1월 19일 단 하루 열리며, 선착순 50쌍 한정 초대된다.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 특전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상담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텀블러 증정하며, 본식 스냅 30P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명품 드레스 무료 피팅권, 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이루리 한복 론칭 기념 오픈 특가 혜택도 만나 볼 수 있다.

드레스뿐 아니라 허니문, 예물까지 준비 가능하다. 팜투어 허니문 최대 120만 원 할인, 계약 시 인천 하얏트 호텔 숙박권 제공하며 24인치 고급 여행 캐리어와 여행지에서 쌓은 소중한 허니문 앨범을 증정한다.

백작 바이 피렌체 25%할인, 커플링 계약 시 1부 다이아 목걸이 증정을 받을 수 있으며 추후 무상 a/s 및 다양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수원 단독 제휴 혜택으로 박람회 신청 시 전국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사용 가능한 삼성 혼수가전 최대 55만 원 할인쿠폰을 받아 볼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 준비가 가능하다.

'샐리브라이드'에서는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있으며 스튜디오는 예비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검증된 업체들과 제휴해 진행하고 있다.

샐리브라이드는 수원 최초로 웨딩서비스 보증제를 약속한 업체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며, 신부가 직접 오픈 쇼룸을 통해 디자인을 꼼꼼히 비교하고 입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디자이너뿐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큐레이션 샵으로 시즌에 따라 가장 유행, 트렌디한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어 예비신부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다양한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최다 보유하고 있는 샐리브라이드는 아이테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테오는 샐리브라이드가 탁월한 큐레이션 감각으로 오랜 고심 끝에 발견한 보석같이 반짝이는 드레스로 본식을 화려하게 장식 할 수 있다.

한편, 수원 스드메 준비 및 웨딩박람회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샐리브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