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3 16:10 (수)
중앙LNC학원 DTS특허출원프로그램 적용 검암본원 개원
상태바
중앙LNC학원 DTS특허출원프로그램 적용 검암본원 개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7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보고서 로직 프로그램 특허출원에 이어 2019년 9월 학습관리 로직 DTS프로그램을 특허출원 한 독학재수전문 중앙LNC학원은 2020년 1월 15일 서구 검암동 서해그랑블 단지 앞에 중앙LNC학원 검암본원을 개원한다.

중앙LNC학원 검암본원은 그동안 검암과 검단지역 재수생들이 청라지역이나 부평으로 통학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설립하게 되었다. 주변에는 서해그랑블 아파트 단지가 있으며 인천지하철 2호선 검암역 2번 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재수생을 둔 학부모의 가장 큰 걱정은 학원에 가서 공부는 제대로 하는지 학원생활은 원만하게 보내는지 학원은 광고한대로 관리는 제대로 해주는지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거리기도 하다.

재수를 하면 성적이 올라 정말 자신이 목표로 한 대학에 진학은 가능한 건지 시설이나 주변 환경이 열악하여 공부하는데 지장이 있는 건 아닌지 여러 면에서 걱정이다. 때문에 가격이나 접근성이 불리함에도 브랜드학원을 찾는 경향이 있다.

중앙LNC학원은 2010년부터 국내 최초로 독학재수학원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전국에 10개 이상의 본원을 운영하는 재수생 전문교육기관이다.

2개의 관리 프로그램을 특허출원하여 관리를 하고 있는 학원으로 유명하며 특히 이번에 특허출원한 DTS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학원에서 수강하는 인강을 학부모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제출하는 모든 계획서와 보고서를 관리자와 동시에 집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의 점심, 저녁 급식상황과 학생들이 매월 실시하는 전국모의고사 성적도 학부모와 관리자가 동시에 확인 가능하며 컨설팅 결과도 학부모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학생이 공부를 제대로 하고 있는지 학원에서 학생들 관리는 제대로 하고 있는지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또 하나 중앙LNC학원 검암본원은 개원기념과 특허출원기념으로 더블프로모션을 실시하여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많이 덜어줄 수 있게 되었다.

중앙LNC학원 검암본원 권태한 원장은 “최근 급팽창을 하고 있는 검암과 검단지역에 제대로 된 재수학원이 없어 이번에 본사와 협력하여 본 학원을 개원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또한 권원장은 “본인이 수학을 지도하는 관계로 2021학년도 수능에서 수학과목에 추가 된 지수로그함수와 삼각함수 챕터를 무료로 특강해 줄 것을 약속하고 수학과목 만큼은 철저한 관리와 지도로 재수성공을 약속한다”고 말하며 재수성공에 자신감을 보였다.

중앙LNC학원 검암본원은 현재 1월 15일 개강반을 접수 중이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