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25 (수)
투어2000, ‘백두산’ ‘다낭+방콕’ 새해 단거리여행지 기획전 실시
상태바
투어2000, ‘백두산’ ‘다낭+방콕’ 새해 단거리여행지 기획전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7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2000(투어이천)이 새해를 맞아 백두산과 다낭, 방콕을 단거리 추천여행지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새해 단거리 여행지로 추천하는 여행지는 중국과 동남아 여행 상품이다. 중국을 통해 백두산을 직접 보는 겨울시즌 여행지와 동남아에서 핫한 다낭과 방콕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상품이다.

특히 백두산 3일 패키지는 백두산여행과 노천 온천욕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크라운 프라자 호텔 1박을 포함해 실/내외 다양한 테마탕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어 여행객들의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했다.

백두산 북파 일정을 짚차를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차량으로 천문봉에서 백두산 천지를 직접 볼 수 있으며, 높이 60m 이상의 장백폭포와 노천온천지대를 관광할 수 있다. 이후 해란강과 일송정을 둘러 본 뒤 호텔로 복귀하는 일정이다. 여행하는 동안 특식으로 마라탕과 동북요리, 한식, 연변 요리 등이 제공된다.

‘다낭+방콕/파타야’ 패키지는 베트남 다낭에서 2일, 태국 방콕/파타야에서 2일 머무는 일정으로 동남아 2곳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모든 여행자에게는 기프트팩으로 베트남 전통 농모자, 아오자이 마그네틱, 호이안 전통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먼저 ‘베트남 다낭’에서 호이안 구시가지의 전통거리를 관광할 수 있다. 호이안 전통거리는 해상 무역항으로 다양한 문화가 공존했던 만큼 세계 각국의 고대 건축 양식이 그대로 유지돼 있다.

이후 풍흥의집, 일본 내원교, 떤끼 고가 등을 관광하고 현지인의 삶을 느낄 수 있는 투본강 투어를 한다. 이와 함께 바나산 국립공원과 케이블카, 마블마운틴(오행산), 아시아 최장 20km 달하는 미케비치, 프랑스 건축양식의 다낭대성당, 베트남에서 2번째로 큰 까오다이교 사원, 다낭 시내 손짜 해변에 위치한 영흥사 등을 관광한다.

‘태국’에서는 전통안마 2시간을 받을 수 있다. 기존 1시간에서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파타야에서 태국 대표 쇼인 콜로세움 쇼(알카자 쇼)를 관람한다. 세계 3대쇼 중 하나로 가장 최근에 생긴 공연장, 콜로세움을 컨셉으로 지어졌으며, 여러 국가의 음악과 전통의상을 입은 레이디보이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파타야 산호섬에서는 오전에 자유시간을 제공하며, 파타야 최대 수상시장 플로팅 마켓 관광과 태국 최대 민속촌 농눅빌리지 관광, 방콕 최대 규모의 불상이 있는 왓포사원(왓 카오 프라 야이) 관광, 코끼리 트래킹, 백만 년 바위 공원과 악어농장, 파인애플 농장 등을 관광할 수 있다.

여기에 로얄드래곤, 수끼, 삼겹살, 타이씨푸드, 한정식 등 5대 특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2000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