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15 (금)
프로비트, Karvuon IEO 런치패드...에너지 관리 위한 '블록체인 인프라' 구축
상태바
프로비트, Karvuon IEO 런치패드...에너지 관리 위한 '블록체인 인프라' 구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6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오는 13일 Karvuon의 IEO 런치 패드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Karvuon은 블록체인이 에너지 시장의 구조를 완전히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설립되었으며,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인프라 구축과 양성화라는 1차 목표를 가지고 설립되었다. Karvuon은 몽골에 땅과 자원이 풍부한 첨단 산업단지를 건설한 예정이다. 이 설비의 주요 목표는 블록체인 산업 전체에 충분한 전력을 공급한다. 

Karvuon Smart Grid는 Karvoun에서 개발될 통합 솔루션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모든 참가자들을 위한 주요 제어 패널 역할을 한다. 또한 스마트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에너지 생산과 소비자 수요의 주요 및 소규모 업체 모두의 사업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Karvuon은 "오는 2022년 처리 및 데이터 센터, 암호화폐 채굴장, 효율적인 에너지 인프라 등의 인프라 등이 설립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전세계적으로 바람, 태양 및 수력과 같은 재생 에너지의 공급이 중요해지고 있다. Karvuon 블록체인 데이터 센터에 전력을 공급할 200MW 발전소와 최대 50만 대의 채굴 기계가 포함되어 있다. Karvuon LLC도 풍력 발전과 태양열 발전소를 건설하여 총 100MW의 용량을 예정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바람, 태양 및 수력과 같은 재생 에너지의 공급이 중요해지고 있다. 

Karvuon 토큰에서 구매한 토큰은 이러한 채굴 작업의 비전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전 세계 고객에게 암호화폐 채굴 과정 및 기타 산업적 요구 사항에 대해 저렴하고 투명한 에너지 자원을 제공한다. 블록 체인 비즈니스는 Karvuon의 대규모 마이닝 프로세서를 활용해 탄소 발생량을 최소화 한다.

Karvuon Smart Grid는 원활하게 통합된 에너지 제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지불, 확장성, 보안 및 균일한 지불 솔루션까지 모두 블록 체인 플랫폼의 구현을 통해 달성된다. 

또 SCADA (Supervisor Control and Data 감시 제어 및 데이터)를 통해 실시간 운영이 이뤄진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잠재적인 에너지 관련 문제를 예방하고 완화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운영자에게 제공한다.

한편, 프로비트는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국내 6위, 글로벌 20위 거래소이며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20위를 달성했다. 

지난 11월 프로비트의 트래픽은 125만이나 상승했으며 월간 액티브 유저 270,000명을 달성했다. 프로비트의 코인마캣캡 페이지와 코인제코 페이지의 조회수를 합해 월간 410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