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5 (목)
위캔캠프 겨울방학캠프 “더욱 강력해진 서울대캠프 멘토링과 최상급 공신템 제공으로 참여 학생 만족도 100% 달성해”
상태바
위캔캠프 겨울방학캠프 “더욱 강력해진 서울대캠프 멘토링과 최상급 공신템 제공으로 참여 학생 만족도 100% 달성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6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성적향상캠프 위캔캠프의 겨울방학캠프가 2020년 33기 1:1 멘토링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월 3일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겨울방학캠프에 돌입한 위캔캠프의 겨울방학캠프는 지난 방학캠프보다 더욱 강력해진 멘토링과 최상급의 공신템 제공으로 참가 학생들의 큰 만족도를 보이며 추후 진행될 캠프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위캔캠프 측은 1월 33기를 시작으로 2월 48기까지,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신청자 접수를 통해 600여명이 넘는 참가 문의로 인해 일찌감치 조기 신청 마감을 진행했으나, 겨울방학캠프가 시작된 후에도 전국의 많은 학생 및 학부모들의 참여의지가 높아 기수 별 잔여 자리에 참여가 가능하도록 조치한다고 밝혔다.

이에 위캔캠프는 5년 연속 방학캠프 전 기수 정원 마감 달성에 이어 추가 참여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위캔캠프의 이 같은 주목도는 앞서 설명한 강력한 멘토링 및 공신템의 제공과 더불어 더욱 알차고 다양해진 캠프 프로그램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2020 겨울방학캠프의 경우 한 기수에 한해 수학완전정복을 위한 ‘매스마스터 중등수학캠프’를 개최하며 중학생겨울방학캠프로도 자리매김해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학생들의 참여가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위캔캠프 측은 40명이상의 서울대 공신 멘토들과 일대일로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매스마스터 수학캠프와 함께 중등부 학생들에게 ebs의 인터넷 강의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학습법을 전수하고 앞으로도 ebs 교육방송을 활용한 학습법을 체계화하여 널리 전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참가학생들에게 선택적으로 EBS 프리미엄 인터넷강의를 제공하며 학습의 퀄리티를 높이는 일에도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일 그 시작을 알린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는 2박 3일간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통해 학생들을 만났다. 특히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참가자들의 멘토로 나선 1:1 개별 심층 멘토링과 과목별 공부 방법, 학교생활전략, 방학 계획, 시험 준비 등의 내용 지도는 다. 다가오는 새 학기 성적향상을 이루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참가 학생들의 미래 계획을 세우는 데도 큰 도움을 전달했다. 

위캔캠프는 이는 캠프 전 철저한 준비를 통해 선발한 서울대 공신 멘토들이 있기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공신 멘토들의 선발에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일명 공신멘토라 불리는 위캔캠프의 서울대 멘토들은 500명 이상의 지원자 중 150명의 정예 인원으로 구성됐다. 추후 겨울방학캠프 참가 학생들 역시, 멘토들과의 심도 깊은 일정을 보내면서 자기주도 학습 방법과 이에 따른 성적향상비법, 과목별 공부방법 등 학생으로써 필요한 내용들을 체득하고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위캔캠프의 강력한 공신템 제공 역시, 참가학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실질적으로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부터, 캠프 종료 후 자기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공신템까지 이번 겨울방학캠프 역시 다양한 학습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참가학생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 확장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위캔캠프는 이번 겨울방학캠프를 역시 외국어 전문 교육 기업 시원스쿨, 중등 최신인강과의 제휴를 이어나간다. 무료 강의 공신템을 통해 참가 학생들은 시원스쿨이 제공하는 국내 최고급의 동영상 강의와 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등 최신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 위캔캠프는 참가학생들에게 캠프의 종료 후에도 학생 개개인에게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 e러닝 진로 다이어리(커리어셀)를 무료로 제공한다. 참가 학생들은 커리어셀을 통해 다양한 동영상강의 및 다이어리, 일기장, 진로, 진학, 자격, 취업, 직업의 정보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이는 평생 무제한 이용권을 통해 꾸준히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과목별 학습을 캠프 종료 후에도 진행할 수 있도록 위캔한국사에 이어 위캔영어 교재시리즈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과목 별 위캔한국사, 위캔영어 비법노트, 위캔북은 학생들의 체계적인 과목 별 학습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위캔캠프는 위캔중등수학 위캔고등수학, 위캔사탐, 위캔과탐 비법노트 제공 등을 통해 겨울방학캠프에 참여하는 다양한 참여 학년 별과 과목 별 학습서의 종류를 더욱 확장할 계획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위캔캠프는 캠프 기간 동안 참가 학생들에게 주식회사 풀무원의 엄선된 영양 식단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캠프기간동안 학습을 위한 최상의 음식을 제공하고 기념 티셔츠와 텀블러, 볼펜, 전용 교재와 노트, 도서와 문제집 등의 증정과 캠프기간 내 기수별 우수학생에 장학금 증정을 통해 참가 학생들에게 건강한 동기부여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위캔캠프는 캠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위급사태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피겨스타 김연아의 밀착 경호원 출신의 경호업체 룩인터네셔널에서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 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 최고의 경호 업체를 통한 안전 행정 시스템을 가동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전국 학생들의 성적향상과 꿈 찾기를 위해 본격적인 시동을 건 위캔캠프의 겨울방학캠프가 석차 1등, 성적 만점 결과 등을 보였던 지난 방학캠프와 같이 학생들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선물할 수 있을지 많은 관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