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0 (목)
수원영통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2020년 새해맞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수원영통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2020년 새해맞이 이벤트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년 경력의 아이폰수리전문 기업 '내폰을부탁해'가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빅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정초부터 아이폰 및 스마트폰, 아이패드, 맥북 수리를 해야 하는 고객들의 주머니 사정을 헤아려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미뤄왔던 아이폰 수리를 마치고 말끔해진 마음으로 신년을 시작해보는 것이 어떨까. 

수원영통역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예전 모델인 아이폰5부터 6, 7 시리즈와 최근 출시된 X, XS, 등 모든 기종에 대한 수리가 가능하다. 수리점을 찾기 어려운 아이패드나 맥북 수리도 가능해 상대적으로 느린 애플공식 서비스센터의 서비스를 기다리기 곤란한 이용자들은 '내폰을부탁해'를 찾곤 한다. 아이폰 외 다른 브랜드 스마트폰 수리도 가능하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2020년 빅 할인 이벤트 첫번째로 아이폰 액정 및 배터리 교체 비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아이폰 액정 및 배터리 교체는 비교적 간단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매장 방문시 10~20분만에 수리가 완료되는 전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도 있다. 

2020년 빅 할인 이벤트 두번째는 아이폰리퍼비용 할인이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수리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정품 부품 외에도 호환 부품을 갖추었으며 중고폰 매입과 리퍼폰 서비스까지 제공하는데, 현재 리퍼비용을 기존의 70%까지 낮추어 제공 중이다. 부담없이 '내폰을부탁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준비 해두었다. 

'내폰을부탁해'에서는 침수폰세척은 물론 카메라 렌즈/충전단자/전원버튼 등 물리적인 고장, 메인보드 이상 문제, 용량 업그레이드, 데이터 복구, 하우징 등 복잡하고 전문적인 수리까지 가능하다. 정확한 지식과 실력이 없다면 문제가 커질 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15년 경력을 자랑하는 대표가 직접 수리하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접어두어도 좋다.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폰을부탁해'는 본점 방문 고객에게 한하여 케이블보호수축튜브를 무상으로 부착해주며 '내폰을부탁해' 공식 카페에 가입할 경우 방탄유리보호필름 및 실리콘케이스를 증정, 아이폰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 주위 사람에게 입소문을 퍼트려주면 소문을 듣고 찾아온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입소문을 내 준 고객에게는 2차 수리시 비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수원영통 아이폰수리전문점으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고 있다. 

평일의 경우 오후 20시까지 영업을 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예약 수리 서비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