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5 (금)
청소전문업체 프로터치, 홈케어서비스 패키지상품 최대 15% 할인
상태바
청소전문업체 프로터치, 홈케어서비스 패키지상품 최대 15%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6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전문업체 프로터치에서는 운영중인 청소 서비스를 패키지상품으로 이용할 경우 최대 15%를 할인해 주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터치의 패키지상품 할인은 하나 더 할인 패키지, 더블 할인 패키지, 전체 할인 패키지로 구성돼있다.

하나 더 할인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청소 서비스에 부가서비스 한 가지를 더 추가하면, 5%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블 할인 패키지의 경우 기존 청소 서비스에서 부가서비스를 2가지 택할 수 있고, 1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체 할인 패키지를 선택할 때는 부가서비스를 3가지 이상 택할 수 있는데, 이 경우 전체 15%나 절감된 비용으로 홈케어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프로터치에서 진행 중인 부가서비스에는 새집증후군 예방 서비스, 줄눈시공, 탄성코트, 나노코팅, 마루코팅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상판연마코팅을 통해 음식과 요리로 인한 오염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게끔 도와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위생적인 주거 공간을 가꿀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나, 새집증후군의 경우 SNC(스마트 나노 광촉매 코팅)공법을 통해 친환경 코팅 기술을 활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유해물질 제거 효과를 받아볼 수 있다. 게다가 지속적인 저감 효과를 자랑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통해 더 높은 청소 후 만족감을 받아보고 싶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터치의 공간향균케어는 광촉매의 성질을 통해 실내공기의 오염원인인 헌집증후군 발생 유해 물질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곰팡이, 집 진드기, 세균 등에 의해 노출될 수 있는 각종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한편, 프로터치를 런칭한 제일종합관리서비스는 전국 주요 건물들을 전담하여 관리한 지 20년 째 된 전통 있는 건물관리 대기업으로, 600여명의 종업원, 건물관리 및 청소서비스 특급 기술자들과 함께 교보생명, KB 증권 등 전국 100여개의 빌딩을 전담 관리해왔다. 특히나 건물위생관리 전문자격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러한 안정적인 건물 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홈케어서비스 ‘프로터치’를 런칭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