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5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신년맞이 이벤트로 50% 주차요금 인하 혜택 적용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신년맞이 이벤트로 50% 주차요금 인하 혜택 적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을 맞이하면서 업계를 불문하고 각종 이벤트들이 개최되고 있다. 그중에서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가 실시하는 이벤트가 여행객들 사이에서 화제다. 

연초는 많은 이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시기인 만큼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같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금번 이벤트는 기대만큼이나 다양한 혜택들로 꾸려졌다. 4일 이후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요금 50% 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인하가 반영된 요금은 하루 5,000원이다.

또,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과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 한해 발렛비가 무료로 적용되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은 해외 출발 전 당일 주차대행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공항 도착 30분 전에 고객센터로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에 대기하고 있어 편안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으며,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를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 주·정차 시 문제가 발생하여도 원활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 “발렛보험 및 탁송배상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업체들을 이용할 시 사고가 발생하면 보상을 받기 어렵다.”라며 “당사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음은 물론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주차장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미키발렛의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