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25 (수)
2020년을 맞아 더 업그레이드 되는 대구 TOP 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상태바
2020년을 맞아 더 업그레이드 되는 대구 TOP 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3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SBS뷰티스쿨의 열정 가득했던 2019년이 지나 새로운 한해인 2020년이 찬란하게 새 막을 올렸다. 대구미용학원 SBS의 2019년은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함께 이뤄낸 성과들로 식지 않는 한해였다.

2019년의 대구SBS뷰티스쿨은 현장실습 위주의 미용학원답게 수강생 이영현 학생이 에프터스쿨 정아의 스타일리스트로 중국 일정에 참가하여 함께 스케줄을 소화하였고, 매년 대구SBS가 맡아서 담당하는 개그콘서트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에 참가하였으며, 대구/경북 최고의 놀이공원 이월드와 협약하여 벚꽃축제, 별빛축제기간의 페이스페인팅과 호러,할로윈 축제기간의 특수 분장, 등을 전담하였으며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한국 차인 연합회 40주년 한복쇼와 세계유명 학자들이 모인 IBRO2019 한복쇼, 풍기인삼아가씨 선발대회의 프로필촬영 및 본선대회, 스와로브스키 쥬얼리쇼의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담당으로 참여하여 대구 메이크업, 분장, 헤어 실무 전문 미용학원의 기량을 뽐냈다. 

실력으로는 대구 최고의 미용학원을 증명하듯 국내 외 국제/세계대회에서도 최상위권의 성적을 기록하였다. 상반기에는 전국의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고교생들이 모인 계명문화대학교총장배 전국미용경진대회에서 1위를 석권함에 이어 대구에서 열린 국제뷰티엑스포에서는 전체 1위인 특별대상과 대상, 금상 등으로 장식한 전원수상을 기록하였고, 홍콩에서 열린 홍콩국제미용대회에서 대상, 금상 등 전원수상으로 하여 금의환양 하였으며, 지난 8월에는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 미국 등의 유명한 바디아티스트들의 축제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에서 환타지메이크업, 바디페인팅 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영예를 얻었다.

하반기 성적으로는 서울에서 열린 국제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에서 헤어,메이크업,네일,피부 등 모든 부문에서 전체수상을 하였으며, 환타지메이크업 부문에서 협회장상 그랑프리, 반영구화장 부문에서 그랑프리, 트렌드&패션 메이크업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해 트리플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역사를 썼다. 2019년의 마지막 대회였던 소상공인기능경진대회에서는 웨딩메이크업, 헤어업스타일, 국가자격증 헤어&메이크업, 트렌드메이크업 등 모든 부문에서 대,금,은,동상 최상위권의 수상을 함과 동시에 바디페인팅부문에서 전체 1위인 그랑프리골드(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환타지부문에서 그랑프리(경기도지사자상)을 수상, 네일 부문에서 그랑프리와 더불어 오수미 학생이 국가자격증 취득 권을 부여받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이 처럼 매 출전하는 대회마다 최상위권 성적의 전체수상을 기록하며 2019년을 금빛 물결로 장식해 우수한 이력으로 마무리 지었다.

이에 김미현 대표원장(계명문화대학교 겸임교수, 대구가톨릭대학원 겸임교수,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 자문위원)은 학생들의 열정과 꿈이 가득했던 2019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2020년도는 더욱더 발전하여 비상하는 대구SBS뷰티스쿨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대구 SBS미용학원은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특수분장 과정, 아트메이크업 등 )을 비롯해 ▶ 헤어학원(미용사 헤어국가자격증, 헤어실무, 서경대입시반 등) ▶네일 아트 학원(네일 국가자격증, 네일 아트 자격증, 살롱아트 등), ▶에스테틱(피부 국가자격증, 피부관리사, 피부실무 등) ▶스타일리스트 학원(컬러리스트, 퍼스널컬러) 등 으로 운영되고 있다.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대구캠퍼스를 비롯하여 강남캠퍼스, 홍대캠퍼스, 종로캠퍼스 등 전국에 33여개의 지점이 있다. 

특히 대구캠퍼스는 대구에서 유일하게 방송국과 연계된 SBS방송국산하 뷰티인재전문교육기관으로 방송국 견학은 물론, 연예인 공연 현장실습 등 본 원 만의 차별화 된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뷰티아티스트 인재들을 많이 배출하였다. 1:1 맞춤 컨설팅을 통한 100% 성공 대학입시 전문미용 학원이기도 하며 뷰티 현장에 바로 투입 가능한 실무형 뷰티매직팀을 선발하여 운영하고 있고 지하철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좋은 교통조건으로 인근지역 달서구, 성서, 상인동 뿐만 아니라 구미, 현풍, 다사, 화원, 경산, 등 지역에서도 상담 및 등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와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