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20 (목)
진주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 “국가자격증 수강료 할인 이벤트 조기마감 예상”
상태바
진주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 “국가자격증 수강료 할인 이벤트 조기마감 예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3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전문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 진주캠퍼스에서 2020년 새해를 맞이한 기념으로 작년 12월에 이어 오는 1월에도 미용국가자격증 과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한 번 더 진행한다.

 

12월 할인 혜택을 놓친 수강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현재 많은 수강생이 2020년 겨울방학을 대비해 몰리고 있으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진주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의 이러한 인기 비결은 뷰티 업계 내 영향력 있는 전문 강사진들의 체계적인 강의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내부적으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며 최근에도 합격자들을 많이 배출해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데 있다.

 

아울러 차별화된 입시전략을 통해 미용과 대학입시에서 높은 진학률을 달성하며 수강생들의 입소문으로 진주지역을 포함한 고성, 사천, 의령, 합천 등의 인근 지역에서 수강문의가 쇄도하며 미용대학 입시전문 학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수강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내용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정규과정 등록 시 수강료 할인과 재료비 무상지원, 공동재료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진주도도아카데미 미용국가자격증 과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된다. 뷰티 산업이 활성화되며 메이크업을 비롯하여 네일아트 기술을 배우기를 희망하는 학생이 크게 늘고 있는 반면 수강료 부담과 비싼 재료비로 인해 등록을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본원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예비 수강생들의 불안과 걱정을 해소해주고 해당 분야의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각 분야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진주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는 현재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방송영상, 특수영상, 바디페인팅, 일러스트)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살롱아트, 젤아트, 드릴코스, 창업대비반) △헤어(국가자격증, 살롱실무, 헤어컬러링, 남성커트, 여성커트) △피부(국가자격증) △스페셜과정(속눈썹연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와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