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 13:21 (화)
파수닷컴, RSA2015에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 소개
상태바
파수닷컴, RSA2015에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 소개
  • 길민권
  • 승인 2015.04.26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부 위협과 APT에 대응하는 '데이터 중심 보안으로의 변화' 제시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개최된 RSA 2015(세계 최대 IT 보인 전시회)에 참여해 '데이터 중심의 보안으로의 변화'를 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RSA 2015의 핵심 메시지는 'CHANGE(변화)'로 현재의 보안 방식을 새롭게 바꾸어야 지속되는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파수닷컴은 “We Secure Your Data”라는 타이틀 아래 내부 위협 및 APT 공격에 대응하는 데이터 보안 방안으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제시했다.
 
지난해 말 소니 픽쳐스의 시스템 해킹, 건강보험업체 앤섬 해킹 등 대규모의 정보 유출이 전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되면서 어떠한 위협, 또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증대되는 보안사고를 100% 막을 수 없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데이터 자체에 대한 보호 방안과 함께 보호 통제 영역을 벗어난 모든 데이터에 대한 관리 및 위험 관리 방안에 대한 시장의 요구사항이 증가하고 있다.
 
회사 측은 “RSA참가 업체 중에서도 파수가 제공하는 솔루션이 이러한 시장의 니즈와 가장 잘 부합되면서 부스를 방문해 도입방안에 대한 실질적인 문의를 주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올해는 데이터 보안 분야를 강화하려는 제조, 금융, 의료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결정권을 가진 C-Level과의 미팅이 주를 이루었으며, IT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빅 벤더들과의 파트너쉽 논의도 함께 진행되었다”라고 언급하며 “매우 구체적인 레벨의 논의들이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 도입이 가시화되고, 글로벌 IT 벤더들과의 협력관계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