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30 15:00 (수)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자문위원 위촉식 가져
상태바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자문위원 위촉식 가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3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강남구지회는 2019년 12월 27일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위촉식을 진행한 강남구지회는 마케팅 부서를 갖추지 못한 소상공인의 경영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경영, 마케팅 노하우를 지원함으로써 소상공인의 자립과 성장에 이바지 할 목적으로 설립 운영되고 있다.

신임 자문위원 에 위촉된 김종관 자문위원 은 중소기업 매출 상승 에 기여 하는 컨설팅 과 유통 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박희연부회장과 문화예술 사업부 강미숙부단장이 참석하였다.

이에 곽권표 강남구지회장은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아무쪼록 각 과(교육, 친교, 홍보, 정책 등)와 협력해 소상공인의 자립과 성장에 큰 힘이 되어주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협회의 주요사업은 ▲소상공인 대상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소상공인 마케팅지도사 (마케터)양성 ▲소상공인 마케팅 기술 등에 관한 정보 및 의견 교환, 정기간행물 발행 ▲국가 지방자치단체 관련기관 또는 단체의 위탁 교육 및 대행 사업 ▲소상공인 마케팅 교육을 위한 강연회·세미나·견학회 및 전시회의 개최 ▲소상공인 DB구축 사업 ▲온라인 교육 방송 ▲평생교육시설 운영 ▲기타 법인의 목적달성을 위해 필요한 사업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