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05 (금)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조달 등록 완료
상태바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조달 등록 완료
  • 길민권
  • 승인 2015.04.26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파트너 대상 간담회 진행으로 공공시장 공략 박차
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차세대 방화벽 ‘NexG FW’을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완료하고 공공시장 공략에 본격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NexG FW’은 방화벽, VPN, IPS 등 개별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하나의 장비에 통합된 제품으로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탐지 및 제어, 사용자 별 정책 제어가 가능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NexG FW은 기존의 출발지와 목적지를 기준으로 하는 5튜플(tuple) 정책에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를 인지하는 기능을 추가한 7튜플 정책을 적용해 강력하고 유연한 보안정책 수립이 가능하다. 고성능 하드웨어 기반 차세대 방화벽으로 최상의 성능을 실현하고 고객에게는 익숙하고 편리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한솔넥스지 유화석 대표는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인정 받게 됐다. 나라장터를 통해 쉽고 편리한 구매 방식으로 주요 공공기관에 공급하게 돼 공공시장 확대가 기대된다”라고 밝히며 “공공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다양한 판매 경로를 개척하고 채널 영업정책을 보강하는 등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솔넥스지는 이번 조달 등록 시기에 맞춰, 중부권, 서부권, 동부권 주요 채널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채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널간담회를 통해, NexG FW의 조달 등록 소식을 전하고, 업그레이드된 제품 모델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솔넥스지는 파트너사 역량 강화를 위한 엔지니어 자격증 제도 도입 등 지속적인 채널 지원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