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5 (금)
웹센스, “마이어컴 웹보안 테스트서 가장 높은 점수 획득”
상태바
웹센스, “마이어컴 웹보안 테스트서 가장 높은 점수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5.04.22 22: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ITON AP-WEB, 7개 경쟁제품과 비교해 가장 높은 점수 받아”
웹센스 측은 마이어컴의 독립적인 테스트 랩에서 실시한 웹보안 테스트에서 웹센스 TRITON AP-WEB이 경쟁업체와 비교해 두 배 이상의 위협을 탐지하고 차단했으며 실제 활동 중인 위협이 포함된 악성 URL 성능 비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마이어컴에서 발표한 '보안 웹 게이트웨이 산업 연구' 결과에 따르면 웹센스 TRITON AP-WEB은 97%의 차단율로 실제 활동 중인 위협이 포함된 URL에 대해 가장 높은 위협 차단을 입증했다는 것이다. 2위 경쟁사가 실시간 위협 차단 기능에 대한 마이어컴의 독립적 평가에서 50% 미만의 탐지 점수로 얻는데 그쳤다고 덧붙였다.
 
마이어컴은 “많은 공급 업체 솔루션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위협을 포착할 수 없으므로 데이터 유출 및 도난과 관련된 비즈니스 위험으로부터 고객은 매우 취약하다”며 “그 어느 때보다 더 취약한 데이터와 갈수록 더 연결된 세계에서, 가장 큰 도전은 위협에 대한 보호와 개입의 적절한 수준을 찾는 것”이라고 밝혔다.
 
로버트 스미더스, 마이어컴의 CEO는 "웹센스 TRITON AP-WEB은 데이터 보안 솔루션으로 차별화했다. 시그니처가 아직 존재하지 않는 것까지 식별하고 방지할 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최신의 웹 기반 위협과 취약점 공격의 전체 범위를 적용한 모든 실제 활동 중인 위협 악성 URL 테스트에서 뛰어났다"고 설명했다.
 
이 보고서의 데이터는 마이어컴의 '보안 웹 게이트웨이 산업 연구’의 일부분으로서 완전히 독립적으로 얻었다. 보고서에 포함된 데이터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테스트 이전, 테스트 중간 그리고 테스트 이후에 이 보고서에 등장하는 모든 제품 공급 업체에 테스트 결과와 제품의 성능을 입증하기 위한 기회의 여지가 제공되었다.
 
조사 방법론, 테스트 카테고리와 공급 업체별 결과를 포함하는 전체 보고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보고서: www.websense.com/content/miercom-report-rsa-2015.aspx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