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5 (수)
‘헤어진 남자친구 재회할 확률은?’ 메이스 아카데미 12월 재회성공률 73.38%달성
상태바
‘헤어진 남자친구 재회할 확률은?’ 메이스 아카데미 12월 재회성공률 73.38%달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2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가 재회할 확률이 몇 %인가요?” 

연애상담소 메이스 아카데미에 재회 상담을 요청하는 내담자가 하는 단골 질문이다. 이런 질문의 대답은 언제나 50 : 50이다. 재회란 사람과 사람 사이에 얽힌 관계의 실타래를 풀어나가는 것이기에 확률을 따지는 것은 무의미하다. 

물론, 메이스 아카데미가 공개해온 재회 컨설팅 성공률은 상시 70% 이상을 웃돈다. 그러나 이것이 한 사람의 재회 성공률을 보증하진 않는다. 왜냐하면, 재회에 실패하는 가장 큰 원인은 헤어진 남자친구 심리, 혹은 헤어진 여자친구 심리를 고려하지 않은 내담자의 돌발행동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말하는 ‘돌발행동’이란, 솔루션을 어기고 먼저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하는 모든 행위를 말한다. 헤어진 연인이 너무나도 보고 싶은 마음에, 혹은 재회가 될 것이라고 넘겨짚는 바람에 솔루션을 어기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재회 컨설팅에서 공통적으로 금지하는 것이 바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연락,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연락이다. 

만약 매력이 손상된 상태에서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하게 된다면, 매력과 가치가 더욱 낮아지고, 상대방이 더 우위에 있음을 증명하는 꼴이 된다. 이 경우, 손상된 매력을 회복하여 상대가 먼저 연락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반면, 신뢰가 손상된 상태에서 무작정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하여 재회를 구걸하는 행동은 상대방의 분노를 되살리게 된다. 이런 상황에선 상대방이 느낀 배신감과 분노를 잠재울 빠른 사과가 우선시되어야 한다. 내가 무엇을 잘못 하였는지를 충분히 설명할 수 있었던 뒤, 상대방의 분노가 사그라들 때까지의 충분한 기간을 기다리며 재회의 접점을 잡아야 한다. 그러나 성공할 수 있는 재회 솔루션도 내담자가 충실히 이행하지 않는다면 재회에 실패한다는 것이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 메이스는 ‘재회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제시된 솔루션을 믿고 끝까지 이행할 수 있는 끈기, 그리고 헤어진 연인이 보내는 ‘가짜 접점’의 유혹을 뿌리칠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각종 재회 컨설팅 프로그램은 기간 내에 연애 및 재회를 위한 원인 분석과 목표달성을 위한 솔루션을 진행한다. 또 컨설팅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매달 재회 컨설팅 성공률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왔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프리미엄 연애코칭 컨설팅 플러스, 프리미엄 연애코칭 컨설팅, 연애코칭 컨설팅, 재회 컨설팅의 신규 및 기존 고객에 대한 관리 및 결과 명세가 담겨있다. 지난 12월의 피드백 건수는 총 603건, 재회 컨설팅 시행 건수는 263건, 재회 컨설팅 성공 건수는 193건(73.38%)을 기록했다. 

이처럼 재회 컨설팅 성공률을 밝히는 업체는 이곳이 유일하다. 앞으로도 메이스 아카데미는 월 1회 지속적인 컨설팅 성공률을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