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5 (목)
요거프레소, 감각적인 ‘뉴트로’ 신메뉴…‘추억의 달고나 라떼’
상태바
요거프레소, 감각적인 ‘뉴트로’ 신메뉴…‘추억의 달고나 라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2 16: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2일,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새해를 맞아 공개한 신메뉴가 벌써 화제다.  

먼저 ‘뉴트로(New+Retro 새로움과 복고를 뜻하는 합성어)’가 떠오르는 ‘추억의 달고나’ 시리즈가 단연 눈길을 끌고 있다. 

△추억의 달고나 라떼, △추억의 달고나 버블라떼로 구성되어 있는 해당 시리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폭신하고 부드러운 밀크폼과 만나 진하게 완성되는 달고나의 진득한 풍미로 누구에게나 깊고 진한 추억의 맛을 선사한다고 전해진다. 

또한 △추억의 달고나 버블라떼의 경우 누적판매 백만 잔을 돌파한 요거프레소의 ‘흑당 버블티 시리즈’와 지난 12월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이 난 ‘밀크폼 버블라떼 시리즈’의 뒤를 잇는 메뉴로 이미 요거프레소의 ‘믿고 먹는’ 버블 메뉴 중 하나로 등극했다는 후문.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의 이번 신메뉴가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기존 메뉴의 라인업을 강화함과 동시에 요거프레소만의 방식으로 트렌드를 흡수하려는 노력이 돋보이기 때문이다. 젊은 층에게는 새로움과 경험을, 중장년 층에게는 추억을 선물해준다는 ‘뉴트로’ 트렌드를 접목하여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선보였다. 결과적으로 가맹점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어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를 만족시키는 긍적적 효과를 내고 있는 것.

한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디저트 라인업 강화도 놓치지 않았다. 

‘깜빠뉴 샌드위치 3종’은 추운 겨울철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질 수 있는 핫 샌드위치로 닭가슴살에 고소한 크림치즈와 크랜베리가 더해져 상큼함을 전하는 △닭가슴살 크랜베리 깜빠뉴 샌드위치, 돼지고기에 매콤한 BBQ 소스가 어울어져 매력적인 △풀드포크 깜빠뉴 샌드위치, 소불고기와 크림치즈가 만나 달콤고소한 맛을 내는 △크림치즈 불고기 샌드위치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제철을 맞은 생딸기 토핑으로 센스를 더한 ‘라운드 케이크’를 소개하며 딸기크림의 상큼한 맛과 크림치즈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무스케이크인 △딸기치즈케이크와 초코빵과 꾸덕한 초콜릿 크림이 만나 진한 초코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다크가나슈케이크를 선보였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1월 신메뉴는 오늘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