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40 (토)
오픈형 스타트업 엔젤투자 중개 플랫폼 마이투자,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나서
상태바
오픈형 스타트업 엔젤투자 중개 플랫폼 마이투자,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나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1.02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투자 송영봉 대표
마이투자 송영봉 대표

오픈형 스타트업 엔젤투자 중개 플랫폼 마이투자(대표 송영봉)는 투자받기를 원하는 1만 개 이상 투자아이템들과 스타트업에 투자하겠다는 3천7백여 명의 투자자들이 마이투자에 누적 등록됐다고 2일 밝혔다.

마이투자는 오픈형 투자중개 웹사이트다. 투자유치자가 기본 인증 및 승인을 거쳐 아이템 등록이 완료가 되면 홈페이지에 표시가 되어 투자자가 볼 수 있게 되고, 투자자는 투자유치자에게 연락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투자를 받기를 원하는 기업은 무료회원 가입 후 유료로 아이템을 등록하면 관리자 승인 후 게시되며, 투자자가 관심이 있을 경우 투자자로부터 마이투자의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연락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마이투자는 투자받기 아이템을 등록 후 다양한 배너광고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투자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아이템등록도 간단하다. 아이템 등록 후 결재하면 관리자 승인 후 사이트에 게재되어 투자자들에게 알려지는 구조이다.

현재 마이투자는 골드배너, 실버배너, 추천배너, 점프업, 제목효과 등 다양한 배너를 운영하고 있으며, 투자할 투자자들은 무료로 회원등록과 아이템 등록이 가능하고, 투자유치 희망자들에게 무료메시지를 통해 서로 연락이 가능하다.

마이투자 송영봉 대표는 “마이투자는 투명한 엔젤투자문화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오픈형 엔젤투자 중개서비스다. 현재 마이투자에는 AI(인공지능), 핀테크 등 4차 산업 관련 기업들과 IT, 모바일, 패션, 섬유, 잡화, 문화콘텐츠, 무역, 유통, 식품, 서비스 등 1만 개가 넘는 스타트업들과 기업들이 투자를 받기 원해서 등록되어 있다. 또한 3천7백 명 이상의 투자자들이 성장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과 기업을 찾기 위해 활동 중이다”라며 ”투자자와 투자유치자가 자유롭게 직접 연결될 수 있는 오픈형 투자중개 플랫폼인 마이투자를 통해 많은 스타트업들과 기업들의 자금문제가 해결되고 투자자들은 고수익과 스타트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되길 원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