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0 18:15 (금)
하우리, 모바일용 백신 제품 AV-TEST 인증 획득
상태바
하우리, 모바일용 백신 제품 AV-TEST 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5.04.20 1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Robot 모바일 제품 AV-TEST 인증으로 대외 공신력 확보
보안전문 기업 하우리(대표 김희천)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용 백신 제품인 ViRobot(바이로봇) Mobile Pro의 AV-TES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ViRobot Mobile Pro 제품은 휴대폰, 타블릿 등에 설치되어 실시간 악성코드 탐지 및 치료, 스펨 차단, 도난방지, 피싱 차단 기능과 알려지지 않은 악성 행위까지 분석하여 각종 위협으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안드로이드 용 백신 제품이다.
 
하우리 김희천 대표는 “국내 제품 중 해외 유료 사용자를 가장 많이 확보 하고 있는 모바일 용 백신 제품이 ‘ViRobot Mobile Pro’제품이다. 당 제품은 일본에만 약 22만명의 유료 사용자가 사용중으로 국내에서 사용중인 대부분의 모바일 백신 제품이 기업간 거래에 의해 사용자에게 반 강제적으로 설치 사용되는 제품인데 반해 ‘ViRobot Mobile Pro’는 개인 고객들이 직접 선택하고 비용을 지불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국내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 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AV-TEST 인증 획득 결과에서도 Usability(편의성) 부분에서 만점을 획득하는 등 해외 개인 사용자들이 비용을 지불하며 해당 제품을 선택한 이유를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하우리는 AV-TEST 인증 획득을 통해 대외 공신력을 확보한 만큼, 해외 시장을 더욱 확대하여 올해 10만 유료 사용자를 추가 확보할 계획이며 국내에서도 안전성과 편의성이 입증된 ‘바이로봇’ 제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이 설치 사용할 수 있도록 기업간이 요구사항에도 적극 협조해 나아갈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백신 제품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을 년 내에 추가 출시해 모바일 시장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