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5 (금)
에스에스알, IT 인프라 취약점진단 솔루션 ‘솔리드스텝 2.5’ 출시
상태바
에스에스알, IT 인프라 취약점진단 솔루션 ‘솔리드스텝 2.5’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04.13 0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스텝, 컨설턴트에 의해 수행되던 취약점 진단을 자동화한 솔루션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은 최근 IT 인프라 취약점진단 솔루션 ‘SolidStep(솔리드스텝)’의 메이저 업그레이드를 완료해 2.5버전을 공식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솔리드스텝’은 서버, 네트워크, DBMS, WEB/WAS 등 IT 인프라에 대해 기존 정보보호 컨설팅에서 컨설턴트에 의해 수행되던 취약점 진단을 자동화한 솔루션으로, 국내 관련 법 및 컴플라이언스(주요 정보통신기반시설, 금융위 전자금융감독규정 등)을 모두 만족할 뿐 아니라, 기존 컨설팅에서 수행했던 경험을 토대로 총 1,000개 이상의 진단항목으로 인프라의 보안관리를 수행하는 것이 특장점이다.
 
특히 회사측은, 이번 업그레이드된 2.5 버전은 UI체계를 대폭 개선해 사용자 경험(UX)을 고려한 설계로 솔루션 운영의 편의성을 극대화했고 취약점 진단 수행 시 현업에서 우려되는 진단부서와 이행부서의 업무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수행토록 지원한다. 또한 30여 가지의 진단 옵션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켰으며 진단 후 발생되는 변경을 모니터링해 자동진단을 수행하고 진단 결과의 비교가 가능해 향상된 수준 확인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에스에스알 정진석 대표는 “기존 솔리드스텝을 사용하면서 받은 피드백과 업계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새롭게 태어난 솔리드스텝 2.5는 최근 지속적으로 강조되는 인프라 전수진단 및 상시진단 체계를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에스알은 2.5버전 출시를 기념해 4월 14일부터 무료 진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