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0 23:55 (목)
감각적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성을 갖춘 맞춤형 욕실 전문 기업 바스인, 제품 전시장 개설
상태바
감각적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성을 갖춘 맞춤형 욕실 전문 기업 바스인, 제품 전시장 개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31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스인은 1990년대부터 세면기, 욕조 등 욕실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금까지 국내외 유명 건설업체들이 시공하는 아파트와 주상복합 건물, 호텔 등에 납품에서 설치까지 제공하고 있다. 전국에 있는 일반 펜션, 풀빌라 펜션, 모텔, 호텔, 리조트 등 숙박업소들은 물론 일반 주택, 전원주택, 리모델링을 하는 아파트나 복합 건물 등 다양한 주거공간에 납품하고 있다.

이 회사는 단순히 납품만 하는 회사가 아니라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까지 한다.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회사의 욕실 전문가들이 건축과 인테리어 컨셉에 맞춰 욕실 디자인과 적합한 제품을 제안하고 설치와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생각하고 원하는 욕실을 다양한 디자인과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현실화시키고 있다.

바스인은 화장실이 볼일만 보는 곳이 아니라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의 공간, 문화와 이야기가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하려는 목적으로 전국에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이런 목적으로 대구 동인동에 상설 전시장을 열어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동시에 이 회사가 취급하는 SSWW라는 브랜드를 국내에 정착시키려는 목표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SSWW라는 브랜드는 중국 ROYAL KING이라는 회사의 브랜드며 전 세계 120개국에 수출을 하는 상당한 기술력을 갖춘 회사다.

욕실 자재 전시관은 총 5개 층이다. 층마다 욕실과 관련된 모든 물품이 전시하고 있다. 1층은 다양한 타일류, 2층은 도기 세면대, 인조석 세면대, 캐비넷세면대, 수전금구, 일반 변기와 비데 변기로 전시되어있다. 

이어 3층은 스파욕조, 캐비넷세면대, 인조석 세면대로 이뤄져 있고 4층은 월풀스파욕조, 이동식 욕조, 5층은 수영장(야외수영장), 제트 스파, 선베드, 그네, 테이블과 의자류를 전시하고 있다. 주차장 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오가며 다양한 욕실용품과 욕조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바스인의 관계자는 “우리는 전문성과 편리성을 갖춘 품질의 욕실용품들로 화장실 문화를 선진화해 주거와 생활의 품격을 높이겠다는 목표로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이번에 욕실 자재 전시관을 개설한 것은 SSWW라는 브랜드를 더욱더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전국에 많은 대리점을 열어 소비자들이 전문적이고 편리한 기능성을 갖춘 욕실용품들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하려는 목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화장실이나 욕실을 새롭게 꾸며 생활의 품격과 주거공간의 변신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우리 제품들을 둘러보시면 큰 도움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일부로라도 시간을 내어 오시면 저희도 성심성의껏 안내하고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