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50 (목)
CA, 유니파이드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지먼트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CA, 유니파이드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지먼트 솔루션 세미나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5.04.03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9일, 통합 성능관리 플랫폼, 장애 원인 분석 및 대응 사례 공유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가 오는 9일(목)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CA 유니파이드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지먼트 (CA UIM)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모바일, 클라우드, 빅데이터, 소셜 등 IT 환경이 복잡해지면서 유연하고 민첩한 IT 인프라 관리는 그 중요성을 더하고 있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단순하고 편리한 IT 인프라 관리의 중요성과 함께 엔드 투 엔드 엔터프라이즈 통합 성능관리 플랫폼 CA UIM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장애 원인 분석 및 대응에 대한 사례도 공유할 예정이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개별 모니터링 툴을 위해 예산을 투입하지만 문제 발생 시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기업들은 문제 원인을 재빨리 파악하고 리소스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기술로 IT 모니터링을 단순화 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CA UIM의 성공적인 구현사례와 함께 함께 IT 인프라 관리에 대한 중요한 비즈니스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CA 보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참가 신청(transform.ca.com)을 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