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0 (금)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123층 월드타워 하이마트 연말 연시 마지막 행사
상태바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123층 월드타워 하이마트 연말 연시 마지막 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7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기술을 접목시켜 최고의 디지털피아노로 찬사 받는 카시오 디지털피아노가 연말연시를 맞아 123층 월드타워 하이마트에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행사 종료까지 얼마 남지 않아 디지털 피아노를 관심 가지고 있던 소비자에겐 2019년 마지막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의 인기 PX-S1000부터 독일 C.베히슈타인과 공동 개발한 GP시리즈까지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12월17일(화)부터 12월 30일(월)’까지 123층 월드타워 3층 하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독일 C.베히슈타인과 공동 개발하여 만들어진 GP시리즈 뿐만 아니라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AP시리즈, PX시리즈, CDP시리즈를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3중센서란 디지털 피아노에서 어쿠스틱 피아노와 같은 터치민감도를 얻기 위해 개발된 진일보한 첨단기술로써 카시오 디지털피아노는 고가뿐만아니라 저가의 모델에도 3중센서를 탑재하여 타사와는 차별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카시오가 개발한 건반 터치기술(3중센서)은 연타성에서 획기적인 성능을 보이며 그랜드피아노는 13개, 일반디지털피아노는 11개를 구현하는데 반해 카시오 디지털피아노는 19개를 구현해 내어 그랜드 피아노와 같은  트릴이나 빠른 패시지를 연주자의 마음대로 조종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를 사실적으로 재현하기 위해 개발된 해머터치건반, 일본 특허출원 무손실 오디오 압축기술, 고급스러운 인조 상아/흑단 건반 등 수많은 첨단기술들은 사소한 것으로 가볍게 취급할지 모르나 이것은 엄청난 기술력의 차이로서 무늬만 디지털피아노와는 차별을 두고 있다.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업체 관계자는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는 타사 동일 스펙 대비 가격, 기능면에서 가성비 최고의 디지털 피아노로 평가 받고 있으며, 입문자부터 전문연주자에 이르기까지 아우룰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였다. 특히 이번 연말연시 기획전 행사 목적은 많은 분들이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의 첨단 기술력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있다”라고 전했다.

본 행사는 하이마트몰과 123층 월드타워 3층 하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