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30 (목)
성지똑똑, 아이폰XR, 아이폰XS 등 최저가 0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성지똑똑, 아이폰XR, 아이폰XS 등 최저가 0원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7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25일 출시된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가 출시 전 예상과는 정반대의 성과를 이루었다. 출시전 유출된 정보들을 본 소비자들과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아이폰의 혁신은 끝났다.' '스티브잡스 이후로 계속 퇴화하고 있다' 등 혹평을 쏟아내었다. 무엇보다 트리플카메라의 디자인 부분이 비난을 많이 받았었다. 

하지만, 지난 10월25일 출시 이후 뚜껑을 열어보니 작년 대비 40%나 오른 판매량을 보여준 아이폰11 시리즈였다. 애플의 이러한 흥행가도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예상을 빗나간 결과이기도 했다. 

전세계 최초로 5G 출시 및 상용화에 성공한 삼성전자와 LG전자에 비해, 애플은 올해 2019년도 LTE 모델로만 승부를 본다고 밝혔었고, 이러한 차이가 애플의 부진으로 이어질것이다라는 평가를 내렸었지만 , 다시 한번 건재함을 보여준 애플과 아이폰11 시리즈였다. 

이러한 가운데, 연말을 맞이하여 애플측은 아이폰 전작 모델들에 대한 할인율을 높여 흥행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스마트폰 성지, 빵집으로 불리면서 스마트폰 가격 할인율이 높은 업체들은 이러한 소식을 듣고 한발 빠르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성지똑똑'이 있다. 서울 휴대폰 성지, 부산 휴대폰 성지 , 창원 휴대폰 성지 , 천안 휴대폰 성지 , 진주 휴대폰 성지 등 전국 휴대폰 좌표 , 휴대폰 시세표 정보들로 유명한 커뮤니티 이다. 

아이폰xr 30만원 , 아이폰xs 30만원 , 아이폰8 0원 , 아이폰7 0원 등 최저가 0원 등 아이폰 인기모델들에 대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이러한 가격 할인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성지똑똑'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