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0 (토)
"마스슬립(MARS SLEEP)" 메모리폼매트리스가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이유
상태바
"마스슬립(MARS SLEEP)" 메모리폼매트리스가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이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6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침대 추천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명 리클라이너침대로도 불리는 전동침대는 침대의 상부와 하부 각도조절을 통해서 노약자나 임산부, 환자들이 침대에서 일어나고 눕는 것을 용이하게 도와주는 기능 덕분에 이들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 하지만 최근 들어 침대 위에서 TV 시청이나 영화감상, 독서 등의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홈이코노미족의 증가는 전동침대를 하나의 훌륭한 여가수단으로써 활용하고 있다. 그 덕분에 일룸모션베드나 체리쉬모션베드, 템퍼모션베드 등 주요 모션베드 추천 브랜드들이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아 올린 국내 브랜드들도 뛰어난 가성비와 품질을 앞세워 모션베드 추천 시장에 진입을 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마스슬립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높은 가성비와 자체 개발한 5세대 메모리폼을 사용한 메모리폼 침대로 메모리폼매트리스 대중화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는 "마스슬립(MARS SLEEP)"은 전동침대 추천에 적합한 메모리폼매트리스의 특성을 십분 발휘, 자체 전동침대 브랜드로 출사표를 던진 것이다. 

신규 진입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마스슬립 제품이 드러내는 제품의 완성도는 상당하다는 평가다. 전동침대의 핵심이 되는 매트리스는 말할 것도 없고 원활한 동작을 위해 필요한 전동모터의 선택에 있어서도 세계 1위 전동모터 브랜드이자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덴마크의 리낙사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고유의 에너지절약 설계를 통해 전동침대 작동 시 사용되는 전력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조용하고 잔고장이 없는 모터의 성능이 전동침대 추천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조작의 편의성에도 신경을 써서 리모콘을 통한 조작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원격조작도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디자인적 측면에서도 마스슬립은 일룸모션베드나 체리쉬모션베드, 템퍼모션베드 등의 기존 브랜드에 못지않은 섬세한 디자인과 설계를 보여주고 있다. 침대 하부를 깊게 설계함으로써 모션베드의 동작 과정에서 하부의 전동모터 등 기계부가 드러나지 않도록 설계한 것이다. 이를 통해 모션베드 사용자들이 많이 신경 쓰는 부분 중 하나인 미관상의 요소를 잘 반영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여가활동에까지 그 영역을 넓힌 리클라이너침대인 만큼 각종 오염물질에 대한 대책도 필요하다. 마스슬립은 기능성 패브릭 소재로 유명한 독일의 퓨어브릭사 제품을 사용. 각종 오염물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도록 하였으며 기타 스크래치나 미생물의 억제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처리를 하였다. 또한 발수처리를 통해 물이나 음료 등을 쏟아도 흡수되지 않고 바로 닦아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또한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적 인테리어 효과가 편안하고 따뜻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마스슬립의 모션베드는 그레이와 블루, 그린 3종류의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현재 가까운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전문매장이 전국에 10개가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