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35 (금)
업계 최저 수수료로 고객 부담 낮춘 구글 애플 환불전문 '환불팩토리'
상태바
업계 최저 수수료로 고객 부담 낮춘 구글 애플 환불전문 '환불팩토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8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이 점점 발달하면서 이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이용자가 많아지며 우리에게 큰 재미를 주는 것은 장점이지만, 유료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들도 많아지면서 환불을 원하는 이들도 많다.

유료 결제를 하게 되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 갖게 되지만, 간혹 일부 게임을 즐기다 보면 부실한 게임 콘텐츠, 렉, 업데이트 문제, 계속되는 과금 유도 등의 이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

만약 위와 같은 상황을 겪고 있다면 구글 환불 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환불 팩토리'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 환불은 60일 이내에 베테랑 전문가들의 노력과 업계 최저 수수료로 신속히 해결하고 있다. 환불 가능 게임은 라플라스M 환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환불, 기적의검 환불, 리지니2 레볼루션 환불, 클래시 오브 클랜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에 대한 환불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환불 팩토리는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높은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하는 곳으로 호평이 높다.

환불 팩토리 관계자는 "당사는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높은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하는 곳으로 호평이 높다"며 "구글 환불 대행업체 선정 시 지나치게 저렴한 수수료로 유혹하거나 먼저 수수료부터 요구하는 업체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환불 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 간편 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 확인 후 진행 절차를 밟게 된다.를 밟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