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40 (토)
2020년 상반기 문제성발인체학 시즌3 전국투어 세미나 진행
상태바
2020년 상반기 문제성발인체학 시즌3 전국투어 세미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6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문제성 발 교육기관)의 오인숙 이사장은 2020년 대비 ‘문제성발인체학 시즌3’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전해왔다. 시즌1과 2에 이은 이번 문제성 발 세미나는 2월부터 진행되며 부산, 광주, 인천, 수원 등 전국투어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문제성발인체학 시즌3 세미나는 60여차례의 세미나를 거쳐 발전된 세미나이며 총 3부(각 45분) 로 강의가 나뉘어지며 인체조직 및 발관리 제품과 수익창출의 키워드 발견 등 네일인들과 미용인들을 위한 전문 세미나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 상반기 일정에는 문제성발 이해학 시즌2도 같이 진행되며, 시즌2는 영진사이버대학교와 함께 강의가 진행된다는 점을 업체는 강조했다.

2020년 상반기 발각질&무좀이해학 SeasonⅡ&문제성발 인체학 SeasonⅢ 일정은 다음과 같다.

대구 : 2월  4일 (화) - 문제성발이해학 시즌Ⅱ (영진사이버대학교 캠퍼스 대강의실)
부산 : 2월 10일 (월) - 문제성발인체학 시즌Ⅲ (수스페이스 부산점)
광주 : 2월 11일 (화) - 문제성발인체학 시즌Ⅲ (김대중컨벤션센터)
서울 : 2월 12일 (수) - 문제성발이해학 시즌Ⅱ (영진사이버대학교 캠퍼스 대강의실)
인천 : 2월 18일 (화) - 문제성발인체학 시즌Ⅲ (페디아이티엔 본원)
수원 : 2월 25일 (화) - 문제성발인체학 시즌Ⅲ (실크로드 호텔)

대구, 서울에서 진행되는 문제성발 시즌2 세미나의 경우 영진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은 참가비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고한다. 또한 이번 새로운 문제성발인체학 시즌3는 발 뿐만이 아닌 인체의 전반을 이해하여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의 근본적인 원인의 범위를 폭넓게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된 준 전문가 과정의 인트로 세미나이다.

이번 문제성발인체학 세미나를 통하여 발 뷰티 Bio 산업의 미래방향성과 건강이라는 관심키워드로 국내 문제성 발 예방전문가인 ‘페디네이터’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업체 측은 이번 세미나에서 약 100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발각질&무좀이해학과 문제성발 인체학을 이수한 교육생 전원에게는 페디네이터 고급 디프로마가 수여된다고 한다. 세미나 중간 데모시연을 통하여 Bio 제품을 문제성 발에 어떻게 대입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있다. 

페디아이티엔은 문제성 발 전문 브랜드로써 목동 네일샵에스 심미라원장, 부산 올리고뷰티 고다영, 시흥 Nebb 이혜영원장 같이 전국에 30여곳의 지점이 있다. 

더 자세한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