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55 (금)
패브릭소파 ‘디바쎄쇼파’ 브랜드 파격 이벤트 진행소식
상태바
패브릭소파 ‘디바쎄쇼파’ 브랜드 파격 이벤트 진행소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5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클린소파는 기존패브릭소재가 가지고있던 단점을 개선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소파로서 방수성이 우수한 소파이자 기능성 패브릭소파로 잘 알려져 있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최고급 기능성패브릭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된 ‘디바쎄(DIBASE)’ 소파의 제품이 대표적이다. 디바쎄소파는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원단으로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이스라엘 원단이 사용되었다. 럭셔리한 프리미엄 패브릭이라 다른 기능성 패브릭과 비교해봐도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물만으로 오염관리가 가능하여 인기가 많다. 고양이소파, 강아지소파로도 유명하다. 친환경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또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디바쎄(DIBASE)’는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소파 전문점으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용인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용인쇼룸과 구미에 위치한 구미쇼룸을 오픈하여 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제품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있어 인근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관심이 뜨겁다.

관계자는 “카우치쇼파, 디자인소파, 모듈형소파, 동탄쇼파 등 다양한 구성으로 기능성패브릭쇼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채로운 디바쎄 브랜드만의 컬러칩이 돋보이는 디자인소파로 연말연시 거실인테리어에 변화를 적용해보는 것을 어떨까 한다”며 “할인율이 큰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또한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구성을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용인가구단지 및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쇼파전문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