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40 (금)
모션그래픽학원 더모션아카데미, 겨울방학특강 실시…포토샵&디지털드로잉 등
상태바
모션그래픽학원 더모션아카데미, 겨울방학특강 실시…포토샵&디지털드로잉 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4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12월 30일부터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전문 양성 아카데미, 더모션아카데미의 겨울방학특강이 개설된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포토샵, ▷일러스트, ▷디지털드로잉, ▷에프터이펙트, ▷시네마4D 등 모션그래픽 작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그래픽 과정들로 준비됐다. 

또한, 더모션아카데미에서 겨울방학특강을 등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통큰 이벤트가 화제다. 등록하는 과정 개수마다 한 개의 추첨권을 발행하며, 이 추첨권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전문가 스펙의 타블렛(Wacom Intuos Pro) 2대와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추첨은 겨울방학특강이 끝나는 2020년 2월 28일에 진행하며, 별다른 제세공과금 없이 지급된다.

이러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겨울방학특강은 방학기간 동안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의 스킬업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한편, 더모션아카데미는 모션그래픽만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단순한 툴 테크닉 교육에서 벗어난 보다 디자이너 다운 모션 디자이너로 탈바꿈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진행하는 아카데미이다.

모션아트웍부터 비기닝, 메이저, 마스터까지 학생별 수준에 맞춰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주는 정규과정을 별도로 편성하여 운영 중이며, 실무에 적합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무형 교육을 추구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더모션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