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35 (토)
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실내주차장 제공과 함께 주차비 할인서비스 제공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실내주차장 제공과 함께 주차비 할인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에 대한 소비자부담이 작년대비 커짐에 따라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고객중심형 주차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은 물론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주차대행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화제이다.  

작년을 기점으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가 평일 기준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인상함에 따라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적지않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나 최근들어 주차대행업체를 통한 피해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반드시 실내주차장 유무를 체크하고 주차대행업체를 선정해야한다고 강조하였다. 

김포공항 주차장 자스민파킹은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주차대행업체로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 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또한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고객의 신뢰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내 주차장 100% 제공을 기준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은 또한 기존의 불필요한 서비스와 시스템을 지양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간소화한 시스템과 함께  CS교육을 철저하게 하여 고객들이 불쾌하거나 불편한 사항들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내주차장 100% 제공을 하고 있는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이러한 주차대행업체를 통한 피해사례를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다양한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통하여 단 1건의 클레임도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전한 보험을 기반으로 사고 시 대차 가능보험이 되어 있으며, 특히나 보안과 관리의 기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김포공항 주차장 이용 당일 김포공항 도착 15분전 전화를 자스민파킹 콜센터에 하면 발렛 기사가 차량 픽업을 위해 미리 기다리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자스민파킹은 CCTV 24시간 가동과 함께 고객들의 주차비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항상 고민하고 다양한 기획성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자스민파킹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