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15 (토)
인천웨딩박람회 웨딩유리구두 대표 유선, 2019 대한민국 웨딩드레스쇼 표창 수상
상태바
인천웨딩박람회 웨딩유리구두 대표 유선, 2019 대한민국 웨딩드레스쇼 표창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을 대표하는 인천웨딩샵으로 알려진 ‘웨딩유리구두’는 2019 대한민국 드레스쇼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표창(국회의원 김용태)과 경기도의회의장 표창(의장 송한준)을 수상하였다.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는 한국 웨딩문화와 전통 깊은 한복의 세계화를 위하여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웨딩트렌드쇼를 개최하였으며 독보적이고 창의적인 인천웨딩토탈샵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2019 대한민국 드레스쇼’는 상위 1%를 위한 웨딩드레스와 이색적인 한복의 트렌드를 제시한 드레스쇼로 국내 대표 웨딩브랜드인 ‘웨딩유리구두’와 코리아한복의 합작으로 지난 11월 16일에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선보이는 ‘2019 대한민국 드레스쇼’는 국내 디자이너들의 작품으로 고급스러운 전통 클랙식의 한복과 화려하고 럭셔리한 웨딩드레스가 어우러진 드레스쇼로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호황을 이루었다.

인천 최대 규모의 웨딩스퀘어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는 고객만족 후기 1위로 웨딩부터 혼수까지 원스톱매장으로서 부담없이 원하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웨딩전문가의 웨딩맞춤서비스가 제공되며 검증된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는 인천웨딩샵으로 결혼예산에 대한 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다.

아울러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는 합리적인 가격정찰제로 전문 메이크업샵과 직수입웨딩드레스 전문샵을 분리시킨 토탈샵으로서 만족도 높은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웨딩홀 무료섭외를 시작으로 홀사용료 및 식대할인 등의 다양한 웨딩홀 특전혜택과 더불어 오픈형 명품 웨딩드레스룸과 프라이빗한 메이크업 단독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웨딩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끝으로,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는 맞춤 웨딩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상담,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