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0 (금)
홈페이지 제작 전문기업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저렴한 비용으로 업계 주목
상태바
홈페이지 제작 전문기업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저렴한 비용으로 업계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을 끌어당기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획단계부터 심사숙고 해야 한다. 철저한 기획을 시작으로 퀄리티 높은 디자인과 프로그램 개발까지 복합적으로 적용시켜야 한다. 문제는 이를 적용하는 일이 쉽지만은 않다는 것. 홈페이지 개발사의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한 대목이 될 것이다.

방문자들이 홈페이지 접속 이후 머무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가장 처음 접하는 웹페이지 내에서 브랜드가 지닌 핵심 경쟁력을 표현할 수 있는 구성과 효율적인 UI 설계가 필요하다. 이에 디자인 및 개발 등 각 분야에서 경력이 풍부한 기술적 전문가들로 구성된 개발사를 선정해야만 기획부터 디자인, 프로그램 개발까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저렴한 비용으로도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기업이 있어 관련 업계의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한 웹 환경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유지관리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곳으로써 산업군과 업종별 다양한 목적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부터 유지관리까지의 모든 서비스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하고 있다는 점에서 기업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각종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및 관리는 물론 다국어, 회원관리, 구글연동 등 다양한 기능이 지원되는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다.

제대로 된 홈페이지를 구현하려면 터무니없이 저가의 가격만을 앞세우는 기업보다는 충분한 노하우와 10년 이상의 업력을 가지고 책임감 있게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 업체에 맡겨야 보다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홈페이지 유지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일부 웹 에이전시들이 쉽게 생성되었다가 쉽게 폐업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그 피해는 고스란히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기업에게로 돌아간다. 현재의 웹사이트 시장은 앞으로 계속 변화가 이루어질 것이고, 그 시장에서 살아남는 것은 안정적인 서비스와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최우선이라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프로젝트 특성에 맞는 전문인력 투입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진행이 가능한 것은 물론 유지보수, 다양한 마케팅 상품을 통해 홈페이지 및 쇼핑몰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지원하고 있다"며 "구색만 갖춰 겉보기에만 예쁜 홈페이지가 아닌 고객의 니즈와 미디어 환경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적절하게 녹아든 홈페이지 제작에 힘 쏟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