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5 (금)
제일종합관리서비스, 입주청소업체 ‘프로터치’ 런칭 계획 밝혀
상태바
제일종합관리서비스, 입주청소업체 ‘프로터치’ 런칭 계획 밝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3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딩관리서비스 대기업, 제일종합관리서비스 주식회사에서 입주청소업체 ‘프로터치’를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홈클리닝 사업 확장은 전문적인 주거 환경 케어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려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KB 국민카드의 통계자료에 의하면 여유 시간을 보내는 장소가 집인 경우가 전체 중 51.7%를 차지했다. 현대인들이 집에서 여유 시간을 보내는 이유는 집에서 보내는 것이 진정한 휴식이라고 생각한다는 주장이 49.5%로 가장 많은 수를 차지했다. 그만큼 현대 사회에서 집은 휴식 공간으로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장소이다. 

이러한 사실을 증명하듯, 최근 집에 투자를 하는 ‘홈코노미’라는 신조어도 만들어지게 되었다. ‘홈코노미’ 관련 업종은 점차 다각화, 전문화 되고 있으며 큰 폭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홈코노미 산업에는 가전렌탈, 음식배달 등이 있지만 그 중 홈케어 서비스에 관한 관심이 화두가 되고 있다. 이러한 현실은 집에서 많은 휴식시간을 보내는 만큼, 집안 내부 공간을 깨끗하게 관리해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의 증가 때문에 실내 공기 질을 깨끗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공기 중 유해물질이나 생활 먼지들을 일반 청소로 모두 제거하기란 쉽지 않다. 때문에 제일종합관리서비스에서는 전문가의 손을 빌려 홈케어 서비스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프로터치’라는 브랜드로 해결 방안을 제시해 주고 있다.

입주청소업체 ‘프로터치’에서는 입주청소, 이사청소를 통해 새집증후군 예방에 도움을 줄 예정이며, 거주청소를 통해서는 헌집증후군으로 인해 발병될 수 있는 호흡기 질환, 피부질환 등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줄눈시공, 나노코팅, 마루코팅 등을 통해 집안의 곰팡이를 예방하고 오염 방지에 도움을 주고자 부가 서비스들을 구성하였다. 

특히, 이번에 런칭되는 ‘프로터치’에서는 여타 홈케어 서비스와의 차별점으로 특허청에 의해 특허받은 ‘광촉매’를 통해 전문적인 청소를 진행한다. ‘광촉매’란 빛을 받으면 더욱 활성화되는 물질로서, 자신은 변화하지 않지만 주위 환경을 효과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물질이다. 이 ‘광촉매’를 통해서라면 보다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쉽게 생활 속 유해물질들을 제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터치’는 살균시험 성적서, 새집 증후군을 유발하는 포름알데이히드 제거 시험성적서 등 다양한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인 입주청소업체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프로터치’를 런칭하는 제일종합관리서비스주식회사는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빌딩관리서비스 대기업이다. 600여명의 종업원과 함께 전국 100여개의 빌딩을 관리해 왔으며 전국 교보생명, KB 증권 등의 빌딩을 전담 관리하였기에 건물 관리를 위한 노하우를 전문적으로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건물위생관리 전문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건물관리 및 청소서비스 특급 기술자들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