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55 (토)
복잡한 연말정산, 하루만에 끝내는 ‘아이파비즈’ 명품 연말정산교육
상태바
복잡한 연말정산, 하루만에 끝내는 ‘아이파비즈’ 명품 연말정산교육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정산은 근로자라면 누구나 신경 쓸 수 밖에 없는 이벤트다. 연말정산을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세금폭탄을 맞느냐 아니면 13월의 월급을 받느냐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개인이 자신의 소득에 대해서만 연말정산을 하기도 어려운데 각 기업에서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라면 업무 난이도가 몇 배로 상승할 수 밖에 없다. 매해 달라지는 연말정산 포인트를 놓치지 않고 하루만에 해결하고 싶다면, ‘아이파비즈’가 제공하는 연말정산교육을 받아보는 것이 어떨까. 

아이파비즈는 세무회계실무 전문 교육기관으로 이미 수년간 명품연말정산교육을 통해 수많은 근로자들과 실무자들에게 도움을 제공해 오고 있다. 2019 연말정산 포인트를 모두 짚어주는 올해의 교육은 초보자를 위한 과정과 핵심 과정, 심화과정으로 나뉘어져 있다. 초보자를 위한 연말정산 강의는 임장환 세무사가, 핵심 교육과정은 이항수 회계사와 원광진 세무사가 담당한다. 

가장 인기가 높은 핵심 연말정산강좌는 11월 19일 1회차 교육을 시작으로 벌써 5회차에 접어들었다. 내년 1월까지 총 16회차까지의 교육이 예정되어 있으나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교육 인기가 뜨겁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지난 10년간 1만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핵심 연말정산교육을 통해 도움을 받았다. 

초보, 핵심, 심화 중 어떤 교육과정을 선택하든 아이파비즈 명품 연말정산교육을 수강하는 모든 사람에게 저자가 직접 저술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 이벤트나 프리패스 이용권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으며 종일 이어지는 교육 과정에서 수강생이 지치지 않도록 중식 및 간식을 지원하고 있다. 

아이파비즈의 연말정산교육은 개인이 연말정산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스스로 수강하기도 하지만, 기업에서 직원교육의 일환으로 위탁을 맡기기도 한다. 이 때 각 기업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같은 기업에서 3명 이상 수강할 경우 연말정산 교육 비용을 대폭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3인 이상은 5%, 5명 이상은 10%, 10명이 넘으면 무려 20% 할인된 가격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수준별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는 아이파비즈 연말정산교육은 초보 강좌가 8시간, 핵심 강좌가 7시간, 심화 강좌는 이틀간 16시간에 걸쳐 이루어진다. 단 번에 모든 부분을 소화하기 어려운 수강생을 위해 무상으로 복습용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한 연말정산 상담센터를 개설, 운영하여 실무를 처리하다가 위기에 봉착한 수강생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즉시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이파비즈의 심화 연말정산 강좌는 내년 1월 개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