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2:35 (수)
아르코발레노, 강남맞춤정장 공동구매 이벤트
상태바
아르코발레노, 강남맞춤정장 공동구매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뭐 하나를 하더라도 이왕이면 가성비 더 좋은 것들을 택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잘 읽으며 강남맞춤정장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 있다. 다양한 샘플을 직접 입어보고,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면서도 15년 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꿋꿋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온 아르코발레노에로 턱시도 뿐만이 아닌 일반 수트까지도 대여 및 제작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이다.

강남맞춤정장 이라고 하면 먼저는 어떠한 원단을 사용했는지에 대해 궁금증이 있을 수 있다. 이태리원단이 좋다는 것은 알지만, 어떤 브랜드의 이태리원단을 사용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잘 확인을 해보지 않는 경우들이 있으나, 아르코발레노에는 소비자들에게 고퀄리티의 원단인 까노니코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까노니코는 약 300년에 걸쳐 국내에서 유명세를 보이고 있는 이태리원단 브랜드로 그 명성만으로도 얼마나 우수한 퀄리티인지를 보여준다. 이태리원단을 사용한다고는 하지만, 어떤 브랜드의 제품인지 서치를 해봐도 나오지 않는 여타 다른 것들과는 확연한 차이점을 두며 강남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렇게 퀄리티 면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해당 브래드에서는 심지어 현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고급진 원단을 사용한 나만의 수트를 단돈 5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파격적인 할인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현재 공동구매 이벤트로 예복을 맞추러 왔다가 평상시 입을 수트까지 제작을 하고 가는 소비자들이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강남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입는 것이 다가 아니라, 얼마나 오랜 시간 동안 유지를 할 것인지도 상당히 중요한 요소일 수 있다. 사이즈와 관련해서 체중 변화가 올 수 있기 때문에 평생 무료 a/s를 실시하고 있고, 이런 이유에서 유재석, 다니엘헤니, 추성훈 등 다양한 셀럽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한다.

또 강남맞춤정장으로 예복을 맞출 경우 대여해주는 커플턱시도, 남자 턱시도 등이 많은 편으로 특히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좋은 수트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면서도 거품을 뺀 가격으로 보다 좋은 강남맞춫정장을 제공해주려는 손길이 이어지고 있고, 그런 이유에서 공동구매 이벤트와 관련해서도 파격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하나쯤은 있으면 좋을 나에게 맞는 수트!  오랜 기간 동안 좋은 원단으로 소문이 나있는 까노니코 이태리원단을 사용 하면서도 각종 서비스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로 59만원에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있는 만큼 예복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희소식이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