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30 (일)
트렌디한 겨울패션, 슈스파 스니커즈로 완성할 수 있어
상태바
트렌디한 겨울패션, 슈스파 스니커즈로 완성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0 2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있어 슈즈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올겨울 슈스파가 보온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스니커즈 코디 제안하였다.

# 트렌디한 삭스 스니커즈

이제는 스테디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삭스 스니커즈 디자인에 끈을 추가해 디테일을 살린 제품이다. 

어떤 컬러의 의상을 입어도 무난하게 소화시킬 수 있지만 팬츠와 함께 코디를 하고 싶다면 롤업 팬츠에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후드티나 플리스 집업에 일자핏 데님팬츠를 롤업하여 신발 전체가 드러나도록 코디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유니크한 워커 부츠

톰보이 패션에 안성맞춤인 슈스파 워커 부츠 제품. 신발끈에 화려한 주얼리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다소 칙칙해보일 수 있는 겨울 의상들을 돋보이게 해준다. 

맨투맨 또는 후드티와 같은 데일리룩에 해당 제품을 포인트로 착용하면 활동적이지만 유니크한 톰보이룩 패션이 완성된다.

이때 숏패딩이나 오버사이즈 코트 등 어떤 아우터를 걸치느냐에 따라 다른 무드의 톰보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슈스파 관계자는 “비슷해 보이는 스타일링도 어떤 포인트를 주는지에 따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탈바꿈할 수 있다”며 “다른 계절보다 의상이 화려하지 않은 겨울 시즌에 슈즈의 변화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슈스파의 다양한 신상 컬렉션은 DFD 플러스 몰과 전국 슈스파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