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20 (금)
남녀노소 취향저격 선물 아이템! 소다 슈즈 PICK
상태바
남녀노소 취향저격 선물 아이템! 소다 슈즈 PICK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0 1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가 바로 며칠 앞으로 다가왔고 연말 또한 얼마 남지 않았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늘 선물 고민에 빠져들게 된다. 소중한 이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해야 하는데 어떤 것을 전해줘야 하는지 고르기가 쉽지 않다.

이 가운데 소다 슈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했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소다 19 FW 여성 부츠 컬렉션

옆면에 홀로그램 지퍼가 적용된 소다의 오로라 앵클 부츠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게 특징이다. 8cm 굽에 발목을 감싸주는 앵클부츠인 만큼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원피스, 청바지, 반바지, 스커트 등 다양한 코디에도 어울린다.

스타일리시한 겨울 코디를 완성시켜주는 롱부츠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겨울 선물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다.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에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감으로 착용만해도 스타일리시하고 센스있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롱부츠라 하면 불편한 착용감을 먼저 떠올릴 수 있지만 해당 제품은 안쪽 지퍼처리로 신고 벗기 편하게 디자인 되었다. 발목을 딱 맞게 감싸주기 때문에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소다 남성 슈즈 추천

은은한 투톤 컬러의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댄디함이 묻어나는 소다의 남성 더비 슈즈는 두께감 있는 신규 아웃솔을 통해 겨울 시즌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소화 가능한 아이템이다.  

소다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ㅅ’ 무늬가 표현된 SO니커즈는 캐주얼한 코디를 즐겨입는 남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면바지, 청바지 등 깔끔한 캐주얼룩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장시간 착화시에도 발이 편해 데일리 슈즈로도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주는 선물로 추천하는 소다의 신상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로 손쉽게 코디가 가능해 실용적이다. 해당 제품들은 DFD 플러스 몰 및 전국 소다 슈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