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50 (목)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출산택일과 작명 전문연구소
상태바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출산택일과 작명 전문연구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0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명, 이름 출생과 더불어 세상에 나를 알리게 된다. 이름은 나를 대변하고 나의 미래 이미지를 구축하여 ‘ 제2의 자아’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유가(儒家)에서는 정명순행(正名順行): ' 이름이 바르면 하는 일이 순조롭다.'다 하였고 명체불리(名體不異) : ‘몸과 이름은 하나다 .’라고 하였다. 그래서인지 세련된 좋은 이름으로 긍정이미지를 확보하고 자신있게 독특한 개성을 발휘하고자 백방으로 노력한다. 

대전작명소 유명한 곳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 사주팔자는 출생 년 월 일 시에 의하여 구성된다. 제왕절개시 출산에 즈음하여 좋은 날과 시간을 선택하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다. 좋은 사주보다 좋지 않은 사주가 많기 때문이다.“고 전하며 ” 출산택일이 이름보다 훨씬 비중이 크다.“고 주장하였다.

대전작명 잘하는 곳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 이름 또한 타고난 사주팔자를 보완하는 역할을 하므로 ‘좋은 이름은 이름 값을 한다.’라는 전언처럼 트렌드에 맞춰 부모가 구상한 이름도 사주에 맞으면 추천하고 작명소에서도 좋은 이름을 제공하고 있어 가까운 세종이나 논산, 공주, 조치원, 청주, 오송 등에서도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고 전한다.

특히 시대와 어울리는 남자아이이름, 여자아이이름 예쁜이름, 성공하는 이름을 제공하는 작명, 개명,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인천작명소, 서울작명, 의정부 철학관을 찾는 이들의 작명, 개명 출산택일 문의가 이어지는 곳이기도 하다.

나라작명원 작명서비스는 방문상담은 언제나 환영하며 전화 및 모바일, 인터넷신청 시에는 최대 5개의 이름, 이름해설 및 운세, 신생아 사주풀이, 작명케이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청시 일차로 문자로 받아보고 이차로 방문상담과 같은 작명제반 서류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어 작명소, 철학관을 찾는 이들의 작명, 개명, 사주풀이, 신년운세 전화 상담도 이어지는 작명소이다. 

또한 대전개명 꼼꼼하게 풀어주는 곳으로 추천받는 나라작명원은 개명 의사는 있지만 개명 절차가 어려워 망설이는 사람을 위해 상세한 개명사유 와 개명신청구비서류를 안내하여 쉽게 개명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개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대전철학관 나라철학관도 운영중인 오태원 원장은 “ 사주팔자는 타고난 기질과 적성을 담고 있으며 운의 흐름은 성패를 함축하고 있어 학과 선택이나 직업 선택, 이성 교제 시에도 타고난 적성과 운로, 궁합을 살피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