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1:00 (일)
씨지탈-엔시큐어,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포트폴리오 공개
상태바
씨지탈-엔시큐어,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포트폴리오 공개
  • 길민권
  • 승인 2015.03.11 0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시큐어 “씨지탈과 시너지 통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리딩 기업 역할 계속 수행”
글로벌 소프트웨어 보안전문 컨설팅 기업 씨지탈(Cigital, Inc.)은 애플리케이션 보안 리딩기업 엔시큐어와 협력해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사업을 확대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작년 6월 국내 IT 보안 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와 파트너 계약을 맺은 씨지탈은 이 날 아시아태평양 담당인 라지브 신나(Rajiv Sinha. 사진) 부사장이 한국을 방문해 진보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포트폴리오를 소개했다.
 
애플리케이션 보안성숙도 진단 방법론은 전사적 보안 전략을 측정할 수 있는 유일한 도구로써 소프트웨어 보안 계획의 다년간의 연구 결과로 다양한 기업들의 전략을 비교 또는 대조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이다.
 
각 기업의 소프트웨어 보안을 향상시켜 줄 솔루션을 소개하고 보안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다른 회사와 비교해 어떤 활동을 주기적으로 실행하는지, 하지 않는지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BISMM은 보안 환경 변화를 위한 우선 순위를 정하고, 빠른 향상을 위해 어떤 솔루션을 어떻게 어디에 적용해야 하는지를 나타내며 평가 결과를 통해 소프트웨어 보안 전략을 수립하고 향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애플리케이션 보안 교육(Cigital CBT)은 고유의 차별화된 소프트웨어 보안 교육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로써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IT 보안팀을 위한 자기 조절 학습 소프트웨어 보안 트레이닝의 모든 과정을 제공한다.

 
정보보호 교육이 필요한 개발자에게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효율적인 이러닝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인 교육효과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 분야에서 씨지탈은 소프트웨어 보안분야의 8가지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200명 이상의 소프트웨어 보안 컨설턴트, 보안전문가, 연구원이 참여하여 전문성을 더 하고 있다.
 
씨지탈 국내 파트너인 엔시큐어 문성준 대표(사진)는 "씨지탈과의 시너지를 통해 엔시큐어는 더욱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되었다”며 “그동안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경험을 바탕으로 이 분야의 국내 리딩 컴퍼니 역할을 계속 수행해 나갈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씨지탈은 1992년 설립되어 미국 버지니아 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소프트웨어 보안서비스 및 솔루션 회사로써 약 20여 년 넘게 쌓아온 혁신적인 기술력, 전문적인 컨설턴트 경험 그리고 효과적인 보안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성장한 글로벌 기업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