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10 (금)
시놀로지, IoT 보안솔루션 스마트 서베일런스 등 신제품 대거 발표
상태바
시놀로지, IoT 보안솔루션 스마트 서베일런스 등 신제품 대거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5.03.05 12: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신제품, 이달 중순 개최되는 CeBIT 2015에서 소개 예정
시놀로지가 라우터를 앞세운 최신 네트워킹 제품군과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운영체제인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이하 DSM) 5.2 베타 등 다양한 신제품을 이달 중순 개최되는 세빗(CeBIT) 2015에서 소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시놀로지 빅 스우 상무이사는 “세빗 2015 행사를 통해 올해 시장에 새롭게 선보일 다양한 솔루션을 공개한다. 엔터프라이즈 고가용성 장비, 고성능 무선 라우터, 사물인터넷용(IoT) 보안 솔루션인 스마트 서베일런스(Smart Surveillance) 등 시놀로지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대거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놀로지의 새로운 액티브/패시브 자동 장애복구 클러스터(active/passive cluster)는 확장 가능한 저장 용량과 고가용성 기능으로, 페타바이트(petabyte)급 데이터를 손쉽게 백업 및 관리해 엔터프라이즈 대규모 데이터센터의 업무 연속성을 보장한다.
 
차별화된 다용도 무선 라우터를 선두로, 네트워킹 제품군 또한 이번 행사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최대 1.9Gbps 놀라운 속도와 최적화된 커버리지 및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시놀로지 라우터는 광범위한 호환성을 갖춘 네트워킹을 실현한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빔포밍(Beamforming), DNS기반 웹 필터(DNS-based web-filter)와 향상된 QoS 우선 처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진, 비디오, 오디오 다운로드 스테이션과 VPN, DNS, 라디우스(Radius) 서버가 포함된 시놀로지의 추가 기능은 사용자들이 라우터에서 곧바로 자신만의 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0은 다중 작업 처리 능력과 편의성을 강조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주요 특징은 물리적 도어 컨트롤러, 자동 작업 동기화 시스템, 64채널의 고화질 실시간 감시, 중앙 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보다 효율적으로 시연할 예정이다.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 5.2베타는 사용자에게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경량의 가상화 패키지인 도커(Docker)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생성, 관리 및 전송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DSM5.2에서는 한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싱글 사인 온(SSO) 서버로서 사용자들이 접근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백업 파일 브라우저와 스마트 로테이션은 저장소의 사용을 낮추면서 복구 시점을 더욱 유연하게 한다. 이로써 스마트 폴링과 암호화를 통해 더욱 부드럽고 안전한 파일 동기화가 가능하다. 노트 스테이션은 웹 클립퍼와 업무 관리 소프트웨어의 역할을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업무를 체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