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10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해피발렛주차’ 철저한 운영과 체계적 차량관리로 여행객의 신뢰를 사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해피발렛주차’ 철저한 운영과 체계적 차량관리로 여행객의 신뢰를 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는 많은 이들이 해외여행을 떠나는 시기다. 항공사나 여행사 등에서 각종 패키지 상품 등을 선보여 부담이 없이 여행길에 오를 수 있기 때문이다. 해외여행은 대개 인천공항을 통해 떠나게 되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인천공항의 주차문제로 고충을 느끼고 있다.

혼잡한 시간대를 피하거나 장기간 여행으로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들은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게 되지만 값비싼 주차 이용료로 인해 부담을 느끼기 때문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들을 이용하기에도 일부 발렛업체들의 횡포로 자신의 차량이 보관 중 손상되지 않을까,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험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을까 등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일부 업체들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해도 원활하게 보상을 지급하지 않고 있으며, 도로 위의 불법주차나 불법 사유지 주차 등으로 여행객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공항 주차대행 ‘해피발렛주차’는 신뢰도 높은 운영을 선보여 여행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해피발렛주차는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하여도 모두 원활하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의 차량을 관리하고 있다. 또,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해피발렛주차는 해외 출발 전 당일에도 예약이 가능하며 공항 도착 30분 전에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로 출동을 실시하고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를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고객에 제공하고 있다.

해피발렛주차 관계자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기 전에 차량관리에 대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인지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한다.”라며 “당사는 고객을 안심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차량관리 서비스와 고객응대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