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35 (토)
유아이넷, DDoS 방어 장비 ‘SPECTO D’ 마케팅 강화
상태바
유아이넷, DDoS 방어 장비 ‘SPECTO D’ 마케팅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5.03.04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인증 EAL4등급 획득…링크정보통신과 총판계약 맺어 시장 확대에 주력
유아이넷 ‘SPECTO D’는 지난 2014년 10월 10일 CC인증 EAL4등급을 획득했으며 링크정보통신과도 총판 계약을 맺어 제품을 홍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 ‘SPECTO D’는 DDoS 전문 방어 장비로 구조적으로 보안 엔진과 관리 엔진의 이원화를 통해 엔진 간의 간섭현상을 제거해, 다양하고 복잡한 기법으로 신규 DDoS 공격을 방어하면서 관리엔진을 통해 로그 적재/분석/모니터링/대응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기존 보안장비들의 일원화된 구조의 단점을 제거해 성능의 한계를 극복했다.
 
유아이넷이 DDoS 방어기법 중 강조하는 기법은 상호인증기법이다. 최근에 공격자는 IP를 변조해서 임계값을 정상 사용자 수준으로 낮추는 공격을 시도해 단순히 임계값 기반의 Flooding 공격만 방어하는 DDoS 장비를 무력화시키는 공격이 늘고 있다. 이를 효과적으로 방어하기 위해서는 변조해서 들어오는 IP를 구분하는 방식인 상호 인증 기법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 기법은 10Gbps 기준 실시간으로 천 만개 이상의 상호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성능이 뒷받침해야 가능하다.
 
상호 인증 메커니즘은 TCP 프로토콜이 가지는 특성을 이용하여 상호 인증 정보를 교환하는 방식으로 구현에는 조금씩 차이가 나지만 거의 유사한 절차를 따르는데 이를 완벽히 처리하기 위해 자사에서는 FPGA 내부의 고속 메모리와 병렬처리 엔진으로 이를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유아이넷은 정보보안 DDoS 전용 방어 장비 SPECTO D를 주력 상품으로 올해 공공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