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15 (금)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에어썸’, 차이팟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에어썸’, 차이팟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의 무선이어폰은 유선이어폰보다 성능 면에서 뒤떨어진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최근 들어 음질과 배터리 용량 등을 개선한 제품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무선이어폰 추천 등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로켓페이지에서 차이팟 ‘에어썸’ 블랙 출시기념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6개월 무상 A/S를 보장하고 구매 후 한달 내 제품 불량 시 1:1 맞교환을 제공한다.

에어썸은 블루투스 5.0EDR 기술을 적용하여 커버리지와 전송 폭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유닛이 스튜디오 사운드를 선사해 영상 시청, 음악 감상, 전화 통화 시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3g 초경량 무게로 안정감을 확보해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블루투스 기반으로 IOS, 안드로이드 등 모든 운영체제와 연결되며 핸드폰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탑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호환 가능하다. 오토 페어링 기능으로 최초 1회 연결 시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바로 연결되며 최대 10m 거리까지 끊김 없이 안정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무선이어폰 에어썸은 배터리 효율이 높아 한번 완충만으로 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터치 컨트롤 시스템으로 조작이 편리하다. 또한, 무선충전 기능 탑재로 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충전이 가능하며 생활방수, 크래들 내부자석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일상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로켓페이지 관계자는 “무선이어폰 기술이 요즘처럼 발달되지 않았을 때에는 높은 가격대로 인해 접근하기 어려웠지만 최근 합리적인 가격대를 내세운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 다수 출시되면서 진입 장벽이 낮아졌다”며, “에어썸은 KC인증, KC적합등록필증, 배터리 인증서 등을 취득한 제품으로, 일반 제품과 달리 블랙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로켓페이지’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