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40 (수)
전세계 물리보안 시장 2014-2018 전망 발표
상태바
전세계 물리보안 시장 2014-2018 전망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5.02.22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세스 컨트롤, 침입자 경보 및 영상 감시 장비 시장 및 투자 분석
IP가 물리보안 산업의 양상을 완전히 뒤바꿔 놓고 있다. 영상감시 뿐만 아니라 엑세스컨트롤과 침입자 경보시장 모두 IP가 주도하고 있다. 물리보안 산업은 이제 All IP 사업으로 급속하게 이동하고 있다.
 
사업운영의 효율을 통해 ROI 개선을 확보한 보안업체들의 이익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 사물통신(IoT)은 이제 가설의 맨 꼭대기에 올라 있으며, 이제 전세계가 IoT의 가치에 대해 깨닫는 데는 약 5년 정도가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이 때가 되면 기존의 아날로그 보안시스템은 급속하게 퇴보할 것이다.

 
?영국의 물리보안 전문 조사업체인 Memoori Business Intelligence?에서 최근 전세계 물리보안 시장 2014-2018 전망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엑세스 컨트롤, 영상감시(CCTV) 및 침입경보 시스템에 대한 사업전략 수립에 필요한 통찰력있는 정보제공?하고 있다. 또 물리보안 업체의 가치와 배수 파악. M&A와 투자를 촉발하는 요인들은 무엇인가?? 그리고 물리보안산업의 미래에 영향을 끼치는 기술에 대한 이해와 사업 및 투자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수 있는 정보가 제공된다.
 
물리보안 산업의 구조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한 결과, 이 산업은 비교적 업력이 길지 않은 몇몇 선두 기술업체들에 의해 장악된 것이 분명하게 밝혀졌다.
 
이들 업체들은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자신들의 제품에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할 기회를 잡았다. 반대로 대기업들의 점유율은 하락했고 ?인수를 통한 정상적인 성장 프로세스를 수정하는 데 실패했다.
 
전세계로 보면 아시아 지역이 가장 높은 성장율과 점유율 증가를 기록하는 큰 변화가 일었다. 향후에도 높은 성장잠재력으로 인해 이러한 기조가 지속될 것이다.
 
중국의 경우 보급율은 북미의 3분의 1에 불과한 실정이다. 하지만 서구의 선두 제조업체들이 이 시장을 확보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동안 중국의 제조업체들의 시장지배력이 크게 강화되었다. 전세계 물리보안 업계 Top 2가 이제 중국업체들이고, 지난 2년 동안 서구시장에 존재가치가 크게 각인되었다. ?
 
?Memoori사의 전세계 물리보안 시장보고서 주요내용은 총 239페이지와 29개의 챠트와 테이블로 구성된 보고서는 물리보안산업의 모든 주요 사실을 분석하고 결론을 제시한다. 따라서 물리보안산업의 미래에 대한 확실한 전망을 확보할 수 있다.
 
전세계 물리보안 제품 공장 출하 기준 총액은 252억 8천만불이다. 이중 영상감시 제품은 134억 8천만불로 전체 시장의 53%를 차지하고 있으며, 엑세스 컨트롤이 5조 6천2백만불로 23%, 그리고 침입경보 제품이 6조1천8백만불로 24%를 차지하고 있다. 북미와 유럽시장 점유율이 아시아에 밀리고 있으며, 특히 중국은 금세기 들어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으로 전망됐다.
 
?2014년 전체 제품판매는 7.5% 증가하고 영상감시분야의 성장율은 9.9%이다. ?엑세스 컨트롤 판매는 IP 네트워크 시스템, 바이오매트릭 및 신분관리 시스템등의 도입으로 인해 10% 증가할 것이며 2015년에도 제일 높은 성장율을 보일 것으로 분석됐다.
 
2014년에는 2011년 82개?, 2013년의 34개 딜보다 적은 26개의 인수 합병 매각딜이 이루어졌다. Memooi에서 999달러에 판매되는 이 보고서를 통해 어떻게 물리보안 업체들의 M&A 및 제휴를 통한 사업을 전개하는가에 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 http://www.memoori.com/portfolio/physical-security-business-2014-2018/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