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35 (금)
지란지교에스앤씨, 여성가족부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여성가족부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18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보안솔루션전문기업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가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이란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 제 15조에 따라,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서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조성 등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이나, 공공기관에 여성가족부가 인증을 부여한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이미 설립 시부터 많은 일 가정양립과 직원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복지정책을 펼쳐 왔으며,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을 통해 향 후에도 임직원들의 직무 만족도 및 워라벨 향상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기업문화 확산을 위하여 노력할 계획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2020년이면 지란지교에스앤씨가 설립 10주년을 맞이한다. 지금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은 내일처럼 앞장서 회사를 이끌어 준 임직원 노력 덕분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가 단지 일하는 곳이 아닌, 우리 임직원 삶의 아름다운 일부분이 될 수 있도록 효율적이고 만족도 높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여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시스템취약점진단 바다(VADA)와 DDoS공격 모의훈련 넷스피어(NetSpear)를 개발 및 공급하고 ISMS-P등 보안규정업무관리(MISO),통합로그관리(LogCenter), 웹방화벽(F5), 서버/가상화/AWS보안(DeepSecurity), 차세대IPS (TippingPoint)등 다양한 보안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