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16:35 (화)
‘옥타미녹스 VIP 크리스마스 가면파티’ 진행
상태바
‘옥타미녹스 VIP 크리스마스 가면파티’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8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 옥타미녹스 VIP 크리스마스 가면파티 / 사진 제공 : 옥타미녹스
사진 설명 : 옥타미녹스 VIP 크리스마스 가면파티 / 사진 제공 : 옥타미녹스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알로프트 호텔에서 ‘옥타미녹스 VIP 크리스마스 가면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옥타미녹스 크리스마스 VIP 가면파티는 기존 파티와 다른 분위기의 스탠딩 형식과 참가자가 가면을 쓰고 파티가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남자 초청자는 나비넥타이와 가면, 여자 초청자는 드레스와 가면으로 파티의 분위기를 가장 잘 나타낸 ‘베스트 드레서’ 특별 시상이 진행될 예정으로 초청된 VIP고객에게는 ‘옥타미녹스4500’, ‘ 옥타미녹스 어웨이크’ ‘옥타미녹스 캄’ 중 원하는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파티에서는 KPGA에서 활약한 최이삭프로, 올해 제네시스 대상을 수상한 문경준프로를 포함하여 많은 스포츠 선수들을 포함한 VIP고객들과 초대 가수 목비, 코리안그루브(KOREANGROOVE) 등이 참여한다.

옥타미녹스 주학 대표이사는 “옥타미녹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연말을 맞아 한해 동안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 개최된 파티”라고 전하며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분위기를 만들어보고자 한다.”라고 덧붙이며 파티 개최 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