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00 (목)
강력 BLDC모터의 휴스톰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HV-5000, 높아진 수요 대비 재고량 늘려
상태바
강력 BLDC모터의 휴스톰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HV-5000, 높아진 수요 대비 재고량 늘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8 08: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의 중순이 넘어가면서 얼마 남지 않은 새해 2020년의 준비를 위해 한창 분주한 시기다. 새로운 해를 맞으며 자연스럽게 묵혀뒀던 쓰지 않는 용품들을 정리하고 집안 곳곳의 대청소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져 가전기기 업계에서도 이를 위한 다양한 청소용품들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중이다. 이에 가정용청소기 전문브랜드 휴스톰은 늘어나는 수요에 대비해 자사의 최신 무선청소기 모델인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HV-5000의 생산물량을 늘리면서 구매에 어려움이 없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휴스톰은 그간 회전물걸레청소기로 시작해 가정용 청소기를 오랜 동안 전문적으로 취급해 온 곳으로써 그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런칭해 선보여 왔다. 또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배양해오고 있으며 레드닷 어워드 수상을 하는 등 디자인적으로도 가치를 높여 청소기를 가정 디스플레이 소품 수준으로 만들었다는 평이다.

이 휴스톰의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HV-5000은 300W BLDC 모터를 적용해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하며 또 하나의 라인업을 구축한 모델로, 이 강력함을 청소시간 내내 유지할 수 있도록 내구성도 높였다.

물 세척이 가능한 3단계 싸이클론 필터 시스템 적용으로 청소를 끝낸 후 좀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고 21.6V의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1회 5시간 충전으로 최대 20분 동안 강한 힘을 유지한 채 사용할 수 있어 넓은 집안도 문제 없이 청소할 수 있다.

다양한 청소 툴을 함께 제공하며 원하는 부위에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과 2in1 타입의 멀티 무선청소기로 고안되어 스틱형과 핸디형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은 해당 제품 하나로 활용할 수 있는 형태가 많다는 것으로 의미하며, 여기에 원터치 먼지 비움 방식과 물 세척이 가능한 H13등급의 헤파필터의 적용도 특징이다.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까지 여과하여 먼지통에 보관한 후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도록 적용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적용됐는데 H13 등급의 헤파필터는 공기청정기에서 사용되는 필터로도 활용될 정도로 99.67%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줄 수 있다. 바닥청소에 최적화된 소프트롤러 브러쉬 적용, 바닥면 밀착 및 유연한 회전기능, 벽걸이형 거치대 등 다양한 편의사항들도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 신년선물 등으로 휴스톰 제품들의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이 싸이클론 무선청소기의 인기가 가장 높은 상태다”며 “넉넉한 수량을 준비한 만큼 구매자분들의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